두산) 명진이 ㄱㅊ으면 엥이랑 지훈 바꿔봐도... 씁 https://theqoo.net/kbaseball/425855599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4 근데 원형이가 유격1백업을 지훈이로 생각하는거같기도 하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