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작년 후반기에 구본혁 타격감 미쳤었는데 수납했던거 생각해봐ㅋㅋㅋ
103 6
2026.06.26 21:12
103 6

백업은 아무리 잘해도 

주전이 몸상태 백퍼 아니라도 뛸수 있는 상태면 일단은 기회가 없는겨ㅠㅠ

솔직히 그때 구본혁 1,2경기만 더 내보냈면 자력우승 했을거라고 생각함ㅠ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5 00:05 63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2,8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389 잡담 엔씨) 비슨이가 제대로 경기완주했으면 미련? 한?(이런종류아닌데 아무튼 비슷한) 그런거 없이 시원하게 깔끔하게 그래 가라했을거임 근데 실책 조금만 하면 감독이 기다렸다는듯이 빼버리고 어 대주자 써야되니까 쟤 빼버려아지하고 빼고 타격감각 살짝 올라오나?할때마저 빼버리니까 진짜 기회 온전히 받은거 맞나싶고 진짜 감독이 개싸가지로 대하니까 보내면서 뭔가 그렇다고할까 00:56 3
15253388 잡담 엘지) 찬규야..... 00:56 6
15253387 잡담 크보에 몇년있던 용병들이렁 이별은 진짜 더 힘든거같아 00:55 3
15253386 잡담 두산) 평자 2점대 선발이 3명 00:55 13
15253385 잡담 한화) 노시환 다년 안했으면 사이클 탈때마다 여론 미쳐날뛸게 눈에보임 1 00:55 13
15253384 잡담 두산) 순이도 돌아오고 승석이도 잘해주고 하위타선도 올라오니까 너무좋다 2 00:55 14
15253383 잡담 삼성) 근데 아깐 ㄹㅇ 무슨 신들림 받은 거 같은 대타기용이었음 00:55 18
15253382 잡담 두산) 하 경기도인은 싸인 같은 거 받을 생각도 모담... 00:55 19
15253381 잡담 엔씨) 시즌 시작전에는 좀 반성 하나 했더니 00:55 17
15253380 잡담 한화) 작년 시즌 끝나고부터 ㅇ시환 하면서 정병 올뻔했음 00:54 20
15253379 잡담 엔씨) 나는 작년 틀드때문에 아직까지 감독이 너무 싫음 1 00:54 42
15253378 잡담 삼성) 보다가 잠들어버렸는데..꒰( ꙨꙻᴗꙨꙻ )꒱ 1 00:54 25
15253377 잡담 기아) 올해 제법 24같지않아? 이상하리만큼 용투 자주 만나는데 결국 용투한테 잘하기^ᶘ=◔ᴗ◔=ᶅ^ 1 00:54 27
15253376 잡담 (っꈍ ʕ ◔ᴗ◔ʔꈍς)(∧ꈍ~ꈍ∧) 4 00:54 19
15253375 잡담 삼성) 지금와서 카테글들보는데 외야 겁나많아 2 00:54 42
15253374 잡담 엔씨) 투수쓰는 것도 전감보다 구림 2 00:53 27
15253373 잡담 엔씨) 박건우 퐈 하기전에 이호준 나갔으면 좋겠어 3 00:53 41
15253372 잡담 엔씨) 우리 역전패 많은거 불펜이 날린것도 날린거지만 3 00:53 55
15253371 잡담 내 직관 루틴은 일단 야구 시작전에 식사 끝내놓고 만두나 튀김같은거 약간 남겨둔다음에 2 00:53 33
15253370 잡담 타팀인데 데이비슨 선수하면 생각나는 거.. 용타가 가비지이닝에 투수로 뛴 거 4 00:53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