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작년 후반기에 구본혁 타격감 미쳤었는데 수납했던거 생각해봐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0
백업은 아무리 잘해도
주전이 몸상태 백퍼 아니라도 뛸수 있는 상태면 일단은 기회가 없는겨ㅠㅠ
솔직히 그때 구본혁 1,2경기만 더 내보냈면 자력우승 했을거라고 생각함ㅠㅠ
백업은 아무리 잘해도
주전이 몸상태 백퍼 아니라도 뛸수 있는 상태면 일단은 기회가 없는겨ㅠㅠ
솔직히 그때 구본혁 1,2경기만 더 내보냈면 자력우승 했을거라고 생각함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