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홍신참오 중에 의외로 그나마 요새 주전 가장 많이 빠지는 건 창기임 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29
찬의 주전 확정되고 창기는 플래툰으로 오른손 선발일 때만 나오는데 그마저도 어제는 성호 1번 써서 (어제 창기 나온 건 햄장 백업이었고) 사실 창기는 지금 중견 백업 없어서 못 내리는 것까지는 알겠으니 하위타순 안 두고 1번에 쓰는 게 문제인거지 의외로 스타팅은 요새 적은 편인데
지환이랑 민재는 둘 다를 동시에 스타팅에 빼는 걸 염감이 절대 안 하니깐 진짜 환장하겠음 그나마 5월에는 지환이가 4번 타순 받아먹으며 장타 잘 쳐주고 민재도 5월 한정 3할 쳐서 괜찮았는데 민재는 6월 되자마자 4월급으로 타격 박아버리고 지환이는 허리부상이후 못치니깐 ㄹㅇ 답답 물론 한 명씩은 돌이가면서 빼고 본혁이 쓰고있기는 한데 6월 둘째주부터는 둘 다 못하는데 최소 한 명은 꼭꼭 나오니(오늘은 둘 다) 나와서 혈막 중인
참치는 ㅋㅋㅋㅋ 진짜 혹사야 이제는 하루 빠진 걸로도 회복이 안 되는듯 참치는 사이클 이야기를 하기 전에 피로도 문제라 출장 이닝 제발 조절해달라 다들 말하는데 미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