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우리 선발 불안정 상태인데 선발이 퀄스플 한 날도 못 이기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855193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0 언제 이기겠다는 거임 대체 진짜ㅋㅋ 그렇다고 어제같이 대량 실점한날 뒤집지도 못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