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때단 되셨어 ㅋㅌㅋㅋㅌ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오늘 두산 엠씨분 류승민? 나오는 타임에 정수빈 또 소개함
- 22:22
- 조회 9
- 잡담
-
- kt) 근데 만약에 또시가 주자2명 남겨놓고 교체됐는데
- 22:22
- 조회 9
- 잡담
-
- 엘지) 걍 주헌이 영빈인 기용에서 달라진게 아무것도 없음
- 22:22
- 조회 8
- 잡담
-
- 엘지) 지금 하는 얘기 3월부터 5월초반까지 계속 했다는 게 제일 절망적임
- 22:22
- 조회 8
- 잡담
-
- 기아) 걍 범죄가 아닌 이상 사과하고 나아지는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은 나쁘게 보지 않으려고 함
- 22:22
- 조회 16
- 잡담
-
- 엘지) 문문 복귀하기 전에 팀 타선 사이클이 떨어진 건 아님 바로 직전 시리즈가 수원 킅전인데
- 22:22
- 조회 4
- 잡담
-
- 엔씨) 한별이랑 정원이 ㄹㅇ 오열해서 옆에서 사람들이 계속 달래주더라
- 22:22
- 조회 42
- 잡담
-
- SSG) 오늘 친구랑 직관 갔었는데 진용이 봐서 너무 좋았어
- 22:22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데이비슨쌤 보니까... 소키도 위즈덤도 진짜 아름다운 마무리 해서 다행인거같아
- 22:22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온에어 때 뉴비가 종종 야구룰 물어보는 거 좋아 ^ᶘ=ू˃Ⱉ˂ू=ᶅ^
- 22:22
- 조회 7
- 잡담
-
- 키움) 11연승 보자고 아이디어 준 도미랑 총대도미 고마워
- 22:22
- 조회 8
- 잡담
-
- 두산) 아 오랑이 3할 안 됐나 했는데
- 22:22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옌청이 지난번 우중 됐을 때 표정 너무 울적해보여서 슬펐는데 오늘 승투돼서 넘 기쁘다
- 22:22
- 조회 18
- 잡담
-
- kt) 주말 이틀은 이겨라 원마 응원에 적응해라 ٩(//̀▾/́/)۶
- 22:22
- 조회 6
- 잡담
-
- SSG) 오 좀 친해졌나૮₍◕ᴥ◕₎ა
- 22:22
- 조회 36
- 잡담
-
- 엔씨) 。° °₍๐´Ⱉ`๐₎ꔪ° °。 울어
- 22:22
- 조회 93
- 잡담
-
- 두산) 곽빈 올해 피안타율이 .253인데 피바빕이 .342네
- 22:22
- 조회 21
- 잡담
-
- 기아) 뜬금없지만 요새 ~노 거리면서 온에어 때 자꾸 글쓰는 애 있던데
- 22:22
- 조회 39
- 잡담
-
- 두산) 로그 바꿀거면 빨리 결단 내려야 하긴해
- 22:22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아 서코 존나웃겨
- 22:22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