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수비는 수비고... 평생 안쓸 것도 아닌데 ㅅㅂ 타격은 이영빈 넘사로 기대된다고 ㅛ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눈물난다..
- 03:21
- 조회 173
- 잡담
-
- 두산) 어제 크보오프너에 준순이 이야기 있어서 다시보기 가져왔는데
- 03:19
- 조회 76
- 잡담
-
- 엔씨) 살다 보면 뒷모습이 참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처음엔 누구나 반짝일 수 있지만 마지막까지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는 건 결코 쉽지 않은 일이죠 그런데 그 어려운 걸 데이비슨 선수가 해냈습니다 여러분에게 데이비슨 선수는 어떻게 기억되고 있나요?
- 03:16
- 조회 79
- 잡담
-
- 엔씨) 누누즈..
- 03:14
- 조회 123
- 잡담
-
- 롯데) 먼중 인스타 올라옴?
- 03:13
- 조회 116
- 잡담
-
- 기아) 이제 재현이도 살아나는데 호령이 타순 좀 내려줘도 좋지않을까?
- 03:13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술 너무 마니 먹어서 자다 깬 채로 편의점 가는 중
- 03:10
- 조회 66
- 잡담
-
- 두산) ˘⌣˘ 이거 승민이랑 좀 닮아서 업어왔는데
- 03:01
- 조회 48
- 잡담
-
- 엔씨) 겨우 멈췄는데 팬들 댓글보고
- 02:57
- 조회 163
- 잡담
-
- ㅇㅇㄱ 동대구역 근처 맛집 추천 좀
- 02:57
- 조회 75
- 잡담
-
- 잠실 내부 편의점은 과자 종류 안다양하지?
- 02:55
- 조회 88
- 잡담
-
- SSG) 졌는데도 사라진 개들..
- 02:47
- 조회 195
- 잡담
-
- 기아) 그래서 랑이들 남행열차 2절 알아?
- 02:45
- 조회 92
- 잡담
-
- 한화) 문현빈 번트에 안뛴 페라자보고 아니 뭐야아악!!!! 😡😡😡 했는데 노시환상적으로 홈런 날려줌
- 02:42
- 조회 129
- 잡담
-
- 엘지) 키티 물어본 둥이...
- 02:36
- 조회 185
- 잡담
-
- 두산) 오늘 치킨 먹을지 피자 먹을지 고민고밍고민
- 02:33
- 조회 61
- 잡담
-
- 엔씨) 나 근데 현장에 있어서 선수들 저리 운줄은 몰랏으
- 02:32
- 조회 149
- 잡담
-
- 두산) 오랑이 볼 골라낼때 온에어가 더 웃겼음ㅋㅋㅋㅋㅋ
- 02:32
- 조회 118
- 잡담
-
- 엔씨) 직관...나만 우나..싶어서 슬쩍 주위 봤는데 다들 훌찌럭거리고있더라
- 02:30
- 조회 245
- 잡담
-
- 여름되니까 확실히 직관에서 음식이 잘 안먹혀
- 02:27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