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 진 건 염감 기용 때문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853562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33 진짜 개답답해 뒤늦게 대타쓴거 ㅈㄹ 어이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