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엘지) 문정빈을 왜 안써서 지고싶다고 발악을
40 1
2026.06.26 20:55
40 1

ㅅㅂ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 00:05 16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1,89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290 잡담 엘지) 우리타선 중에 지금 잘 치는 스틴 찬의 정빈이 햄장 성호 말고 다른 기간에라도 잘 친 타자가 00:36 3
15253289 잡담 두산) 아까 택연이랑 최민석 웃겼던거 00:35 27
15253288 잡담 엘지) ㅅㅈㅎ 팀 사정 지금보다 어려웠을때도 정빈찬의 덕에 잡은 경기들이 고마움 00:35 3
15253287 잡담 한화) 우리팀 타선들 반은 돼지라고 웃었는데 00:35 10
15253286 잡담 삼성) ๛ก꒰(ー̀ ᴥ ー́ก)꒱ ๛ก꒰(ー̀ ᴥ ー́ก)꒱ ๛ก꒰(ー̀ ᴥ ー́ก)꒱ 1 00:35 16
15253285 잡담 데이비슨 단상인터뷰 하는데 아들이 너무 울어서 타팀인데도 최종 무너짐ㅠㅠㅠ 00:35 23
15253284 잡담 두산) 근데 돌아다니다보면 구단 가리지 않고 싸인같은거 선발한테 해달라거나 그러는경우도 있더라... 2 00:35 25
15253283 잡담 한화) 요새 라자 경기 뛰는 거 볼 때마다 울컥(p)하는데 에겐수리여? 00:35 10
15253282 잡담 엔씨) 이 시간까지 울고 있으면 내일 눈 언제 뜰수 있을까 00:35 9
15253281 잡담 롯데) 매기야 문열어 ૮₍ و ˃̵ᗝ˂̵ ₎აو 2 00:34 23
15253280 잡담 한화) 아무리 생각해도 노시환 너무 좋네 00:34 17
15253279 잡담 아 데이비슨 선생님 무해설 영상 보고 타팀인데 우는 중 00:34 49
15253278 잡담 엘지) 4번타자가 왜 4번타자겠냐 테세가 쌓으면 밥상먹으라고 있는건데 병살치고 희플이 최대인데 어떻게 이김..? 00:34 11
15253277 잡담 엔씨) ㄹㅇ 타격만 보고 데려오는건가 4 00:34 63
15253276 잡담 기아) 오늘의 귀여운 치어팀 2 00:34 77
15253275 잡담 둥이네 키보드 받았는데 00:33 30
15253274 잡담 초딩사촌동생 엔씨롯데전에 레이예스 1루타치면 기뻐하는이유 https://theqoo.net/kbaseball/425795001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12 자기 최애가 레이예스 데이비슨이라서 둘이 1루에서 만나면 되게 기뻐함ㅋㅋㅋㅋㅋㅋ 최애들의 만남.... 4 00:33 109
15253273 잡담 엘지) 아뿔싸 문정빈 4번ㅠ 00:33 8
15253272 잡담 롯데) 한동희 니는 진짜 어제 하나라도 쳤어야지!!!!! ㅠㅜㅜㅠㅠㅠㅠ 3 00:33 56
15253271 잡담 엔씨) 그냥 맷돌이한테 너무 고맙다 1 00:33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