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잉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원석이가 터진거보단 나은거 같음 기분이 ㅇㅇ
- 22:14
- 조회 3
- 잡담
-
- 삼성) 7. 무명의 더쿠 22:12 셋이 맨날 붙어다녀서 폰터뷰하는데 팬들이 쟤들 같이 있을걸요 이래서 옆에 김지찬 선수 있나요? 물으니까 네.. 옆에 김현준 선수도 있나요? 네..
- 22:14
- 조회 9
- 잡담
-
- 엔씨) 2년반동안 90홈런...
- 22:14
- 조회 12
- 잡담
-
- 롯데) 고씨 얘는 박으면 얼마감?
- 22:13
- 조회 1
- 잡담
-
- 타팀선수보고 안우는데 눈물 흘리는중。°ʕ°´ᯅ`°ʔ°。
- 22:13
- 조회 7
- 잡담
-
- 두산) 결과론이지만 화요일 같은 투수운용 이제 그만 했으면..
- 22:13
- 조회 26
- 잡담
-
- 엔씨) 그냥 팬들이 이렇게나 좋아하는 선수였다고 데이비슨이 그거 하나 알아주면 좋갯다...
- 22:13
- 조회 14
- 잡담
-
- kt) 나는 건우 기다리는데 ◔▾◔
- 22:13
- 조회 9
- 잡담
-
- 엔씨) 진짜 새 용병 바로 오는것도 아닌데 하루만 미뤄서 토요일날해주지 。° °₍๐´Ⱉ`๐₎ꔪ° °。 주말밖에 못 가는데 。° °₍๐´Ⱉ`๐₎ꔪ° °。 이게 너무 아쉬움 (๐߹ - ߹๐)ꔪ
- 22:13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불펜 관리는 감독+선발+타자들이 다 노력해야함
- 22:13
- 조회 26
- 잡담
-
- 롯데) 나씨랑 융이랑도 잘 맞나보네
- 22:13
- 조회 58
- 잡담
-
- 기아) 박정우가 24년에 만루?9회?연장? 의 사나이였는데
- 22:13
- 조회 41
- 잡담
-
- 엔씨) 용타보내는건 단장이하는거고 이제구단주승인남았다
- 22:13
- 조회 48
- 잡담
-
- 삼성) 굴비즈 추억이다ㅋㅋㅋ 등번호도 딱 4158이였는데 22시즌 한정이였음ㅋㅋㅋ
- 22:13
- 조회 27
- 잡담
-
- kt) 강민이 내리는건 맞았는데 올라온 장준원이가 문제다...
- 22:13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니퍼트랑우즈내려주세요
- 22:13
- 조회 25
- 잡담
-
- kt) 근데뭐 오늘 차라리 빠따도 내려가서 다행임 원기옥 아껴 ㅅㅂㅋㅋㅋ
- 22:13
- 조회 15
- 잡담
-
- 기아) ㅈㅍㅁㅇ 랑이들 말 듣고 인터넷 덬친 만나서 인형 주고 왔어 ㅎㅅㅎ
- 22:13
- 조회 61
- 잡담
-
- 기아) 아 오늘 정우 인터뷰 한번 서나 했는데
- 22:12
- 조회 20
- 잡담
-
- 키움) 넥센 이정후선수... 정말 까시다
- 22:12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