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삼성) 지찬이도 시즌 중반되면 애비는구나
33 0
2026.06.26 20:53
33 0

유니폼이 널널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06.25 29,1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99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9,67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003 잡담 한화) ㅇㅈㅇ이 인서 다음으로 우리팀에서 헛스윙 2위래 22:17 0
15252002 잡담 kt) 상동이 오늘 걍 멘탈 이슈 같기도 해서 ;; 22:17 7
15252001 잡담 엘지) 참치 쓰는 건 뭘 이유로 들어도 걍 혹사인거임 22:17 6
15252000 잡담 kt) 사실 오늘도 이상동보단 손동현이 먼저 나와야 하는 상황인데 손동현이 어제 말아먹어서 22:17 7
15251999 잡담 삼성) 근데 재현이 최근에 소식 들어오거나 한건 있는거야? 1 22:17 12
15251998 잡담 kt) 유구마 쓰면서까지 장준원 교체된거면 수비에 문제가 있었던거 맞네 22:17 9
15251997 잡담 기아) 쪽팔렸다는 인터뷰가 좋았?던건 남이 시킨 반성같지 않아보여서 22:17 30
15251996 잡담 엘지) 아니 다들 이때만큼 빼라는 것도 아니잖아 22:16 27
15251995 잡담 두산) 가을야구 노리면 그래서 용병 바꾸긴 해야한다 생각함 22:16 17
15251994 잡담 이별은 왜이렇게 슬픈걸까 。° °₍๐´ᯅ`๐₎ꔪ° °。 22:16 8
15251993 잡담 엔씨) 직관갔다 집 왔는데도 눈물이 안멈춰서 울고있었더니 엄마가 같이 슬퍼해줌 22:16 18
15251992 잡담 키움) 뉴욕 양키스는 지난 5월 29일 하현승이 국내 잔류를 처음 선언했을 때 내심 포기하는 모양새였다. 선수가 미국 무대보다 KBO리그를 먼저 경험하겠다는 의지를 확인하고 하현승 영입전에서 발을 빼는 듯했다. 그러다 다시 불을 지핀 건 양키스의 할 스타인브레너 구단주였다. 22:16 14
15251991 잡담 롯데) 경기 보면서 투나씨 포수리드대로 던지는 거 같다고 고개 안 흔든다고 할랬는데 사실 투구 그렇게 집중해서 안봐서 아닐까봐 말 안했음 22:16 12
15251990 잡담 나 팀 아짓 못정했고 야구에 발가락정도 담구는중인 야린이인데 22:16 42
15251989 잡담 엘지) 솔직히 나는 어느정도 주전기용하는걸 이해하는 편인데도 올해 타자기용은 개빡침 22:16 9
15251988 잡담 기아) 싸운팬만나서 핸드폰선물했다는거보고 오~ 하긴했음 22:16 48
15251987 잡담 엘지) 난 백업들 기회 안주는 것도 짜증나는데 입터는것도 넘 짜증나 1 22:16 10
15251986 잡담 헐 데이비슨 선수 경기 중간에 많이 교체됐었구나 감독은 오빠한테도 그러지 않았나 22:16 21
15251985 잡담 。° ૮₍°´ᝪ`°₎ა°。 데이비슨 선수 보다가 나 눈물 너무 나서 물티슈 눈에 올리고있다 1 22:16 10
15251984 잡담 기아) 그래두 오늘 따라가는 점수 내서 좋았어 22:1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