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엔씨) 경기 끝나가니까 너무 우울하다
28 0
2026.06.26 20:52
28 0

비슨아 ㅜㅜ 어케 널 보내냐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06.25 33,0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99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9,67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1976 잡담 타팀덬 데이비슨선수 보내는거 넘 슬퍼서 유튜브 이것저것 보고 있는데 22:16 4
15251975 잡담 엘지) 홍신은 둘다 한꺼번에 쓰지말고 한명씩 돌아가면서 써야된다고 봄 22:16 1
15251974 잡담 엘지) 정빈이가 9회에 선두타자로 대타 들어갔다면 22:16 0
15251973 잡담 SSG) 난 사실 오늘 라인업에 ㄱㅈㅎ 없었다는게 너무 행복햇음 22:16 2
15251972 잡담 kt) 걍 박씨 빼고 다 ㅈㄴ 갓챠식 운영임 22:16 3
15251971 잡담 kt) 근데 진짜.... 동진이 포구 능력 좋고 요즘 타격도 엄청 좋아서 진짜 송구만 잘 되면 주전 안정적으로 박혀있을텐데....... 22:16 6
15251970 잡담 롯데) 막동 괜찮고 민재 다시 치고 해서 오늘도 이겼다 22:15 6
15251969 잡담 삼성) 그래서 오늘이 센텀중의 날이다 이건가 22:15 13
15251968 잡담 삼성) 감독에 대한 불만을 선수한테 돌리는건 웃긴짓이야 22:15 23
15251967 잡담 kt) 손민석이는 요새 어떤가..? 1 22:15 9
15251966 잡담 kt) 하반기 성적은 한승혁 손동현에 달렸다고 생각함 1 22:15 14
15251965 스퀘어 두산) 허슬플레이어 #곽빈 #류승민 | 06.26 KIA전 1 22:15 15
15251964 잡담 료이네 비슨선수 영상 짹에 뜰때마다 눈물남 1 22:15 18
15251963 잡담 한화) 현빈이 그간 운도 진짜진짜 없었는데 22:15 20
15251962 잡담 엔씨) 오늘 직관 ㄹㅇ울음바다였음 1 22:15 45
15251961 잡담 롯데) 박곰 기묘한 호로록해도 되나 ∧( ⚆Θ⚆)∧ 22:15 16
15251960 잡담 kt) 걍 이상동이 혼자 지랄한 경기라 별 생각 없음 1 22:15 24
15251959 잡담 SSG) 진용이 홈런 쳐맞을 땐 정색했지만 22:15 28
15251958 잡담 두산) 이번주 최민석 벤자민 곽빈 경기 다 선발승함 22:15 43
15251957 잡담 롯데) 먼중이 포크3개는 누구 싸인이었을까 1 22:15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