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데이비슨은 좋지만..용투가 필요해
- 15:34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이번 시리즈는 못나와?
- 15:34
- 조회 21
- 잡담
-
- 엘지) 명근이 10구 삼자범퇴 무실점 (ノ⁾⁾♧˙∇˙☆)乃(ノ⁾⁾♧˙∇˙☆)乃(ノ⁾⁾♧˙∇˙☆)乃
- 15:34
- 조회 3
- onair
-
- SSG) 이숭용 감독은 경기 전 "빠르게 올렸다. 어제 던지는 걸 보고 괜찮다는 보고를 받았다. 타케다가 잘 던지면 필승조로 쓸 것이다. (문)승원이도 몸 상태가 무겁다더라"라고 말했다.
- 15:34
- 조회 9
- 잡담
-
- 엘지) 라인업 놀랍고 흥미롭다 ㅋㅋㅋ
- 15:34
- 조회 2
- 잡담
-
- 엘지) 이번 달 와서는 오히려 오지환 신민재 같이 스타팅한 날이 더 적었기는 함
- 15:34
- 조회 7
- 잡담
-
- 바로는 못 올걸 웨공 때리고 절차가 있을텐디
- 15:34
- 조회 27
- 잡담
-
- 파란 옷을 따라 내려 걸어가욥
- 15:34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상대선발분 상대로 보경이가 잘 친것도 아니기도 하고 요즘 안 좋아서 하루이틀? 빼주는거 ㄱㅊ을듯
- 15:34
- 조회 6
- 잡담
-
- 삼성) 선발 전쟁 1위다 우리
- 15:33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사실 1루수는 수비는 잘 못해도 타격 특히 장타만 잘 생산해내면 됨
- 15:33
- 조회 32
- 잡담
-
- ㅇㅇㄱ 요새 뭔가 눈 안에 둥둥 떠다니는게 많아짐 불편해
- 15:33
- 조회 50
- 잡담
-
- 엔씨 지금 큠이랑 시리즈중 아냐?
- 15:33
- 조회 169
- 잡담
-
- 키움) 근데 어제 우리를 막 때리신 분이 온다고 하니까 기분이 이상한걸
- 15:33
- 조회 54
- 잡담
-
- 새삼 종목에 애정있는 사람이 총재하는 것도 복인 것 같다
- 15:33
- 조회 90
- 잡담
-
- 키움) 엥 2용타 찐이야?
- 15:32
- 조회 72
- 잡담
-
- 키움) 제일 필요한건 제대로 된 타격 코치임 18 드랲 이후 지명된 야수 중에서 2할 5푼 이상 친 애가 2명임
- 15:32
- 조회 48
- 잡담
-
- SSG) 우리가 선발 득지 2위라는 이야기를 들었어
- 15:32
- 조회 43
- 잡담
-
- 엔씨) 근데 교체는 불가피했던 상황아닌가
- 15:32
- 조회 236
- 잡담
-
- 엘지) 내야주전 반은 남기고 싶은거 ㅇㅋㅇㅋ
- 15:32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