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오늘 빠따가 못쳐서 아쉬우면 아쉽다고 할수도있는거고
이건 오늘글은 아니지만 상대투수 공좀늘려라 하는글마다 쫓아다니면서 공보면 삼진인데? 알못아 이러는것도 올해내~내 봤고
아니 굳이 그렇게 쫓아다니면서 성질내서 안해도 되는 되새김질 싸움이 나잖아 ^ᶘ=•̅ ᴥ •̅=ᶅ^
이건 오늘글은 아니지만 상대투수 공좀늘려라 하는글마다 쫓아다니면서 공보면 삼진인데? 알못아 이러는것도 올해내~내 봤고
아니 굳이 그렇게 쫓아다니면서 성질내서 안해도 되는 되새김질 싸움이 나잖아 ^ᶘ=•̅ ᴥ •̅=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