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백호 배트 기리 좋으니까 너도 나도 써보고 3-6번까지 다 안타 친 게 신기함ㅋㅋㅋ
- 22:05
- 조회 0
- 잡담
-
- 엔씨) 8회말 타석이 ㄹㅇ 눈물 줄줄이다
- 22:05
- 조회 0
- 잡담
-
- kt) 어차피 누굴 내도 회복 못하게 펑펑 터지는데 타이트할때 귤권 내서 터지나
- 22:05
- 조회 0
- 잡담
-
- 엘지) 아니 대안이 없으면 이해라도 가지 잘하는 애를 왜 안쓰는데 미쳐버리겠네 진짜
- 22:05
- 조회 2
- 잡담
-
- kt) 와중에 워페 첫날 취소표 10개 오간다 놓친 키티 줍어라
- 22:05
- 조회 1
- 잡담
-
- 삼성) 나 핫게갔다 콜라보 뜬거봤어w꒰( ⚆O⚆ )꒱w
- 22:05
- 조회 8
- 잡담
-
- 두산) 인스타에서 본 건데 동준이 먹산 이름값하네 ʕ ◔ᴗ◔ʔ
- 22:05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나 내일 왠지 로그 갑자기 잘할거같아
- 22:05
- 조회 0
- 잡담
-
- 엔씨) 그리고 냅두면서 상대팀 투수 공같은거도 보고 해야하는데 6회에 매번 빼서
- 22:05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유호가 스무스하게 롱릴겸 추격조 맡아줘서 다행이다
- 22:05
- 조회 6
- 잡담
-
- kt) 진짜 우리 불펜 어떡하냐.....
- 22:05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난 그래도 오늘 우리 잘 보내준 것 같음 맷돌이가 우리한테 인사하고 갈 수 있게 해달라고 한게 넘 ㅜㅜ 감동임
- 22:05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어떤 코끼리에게 제안한다 3개 홈런 숙제는 전반기에 하도록
- 22:05
- 조회 10
- 잡담
-
- kt) 차라리 1:3 이렇게 지는게 기분이 덜나쁨
- 22:05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영하 택연인 내일 휴식이겠지
- 22:04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이건아니야.....
- 22:04
- 조회 46
- 잡담
-
- 그냥 궁금해서.. 너네는 모기업 주식 사니..?
- 22:04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얘드라 디아즈 얼만큼 올라온거같아?
- 22:04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내일 로그인 기도메타 간다 ʕ •̅ ᴥ •̅ ʔ
- 22:04
- 조회 5
- 잡담
-
- SSG) 핑구 핑가 시구 시타나 보자
- 22:04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