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준표 올려볼 만은 했다고 보는데 대신 한두타자 보고 아니었으면 바로 내렸어야 한다고 생각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
지금 필승조 빼면 투수들 다 별로고ㅠ 정훈이도 저번에 워낙 별로였고 준표는 직전 등판이 좋았으니까.... 대신 원쁠원으로 준비시켜서 빨리 내렸어야 함
지금 필승조 빼면 투수들 다 별로고ㅠ 정훈이도 저번에 워낙 별로였고 준표는 직전 등판이 좋았으니까.... 대신 원쁠원으로 준비시켜서 빨리 내렸어야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