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삼성) 지마켓 지금 광고 진짜 어이없다ㅋㅌㅌㅋㅋ
40 0
2026.06.26 20:33
40 0


우리팀 혁이도 쳐줄래?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4 06.24 36,30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99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1597 잡담 kt) 최근 10년간 불펜들 중에 올해가 역대급으로 못하는 거 같아 21:57 1
15251596 잡담 기아) 선넨 수원에서는 좋았는데 고척때부터 다시 안좋아짐 21:57 8
15251595 잡담 엔씨) 원래 오늘 엔팍 놀러가려다 못갔는데 ʕ๑o̴̶̷︿o̴̶̷๑ʔ 21:57 27
15251594 잡담 엔씨) 료아ㅜㅜㅠ 너무 슬프다ㅠㅠㅠㅜ 21:57 17
15251593 잡담 kt) 오늘 ㄹㅇ 개허무하게 져서 타격이 커서 내일꺼 취소표 잡았다 21:57 21
15251592 잡담 두산) 누가 뭐라해도 곽빈 너는 우리 에이스야 21:57 10
15251591 잡담 아까 경기전에 데이비슨 운다길래 자꾸 신경쓰여서 패드로 엔팍 틀어놨는데 21:57 52
15251590 잡담 엔씨) 진짜 난 어떻게든 올해 끝까지 가보자는 생각이어서 그냥 안타 하나 칠 때마다 너무 좋았는데ㅠㅠ 1 21:57 29
15251589 잡담 아샤갈 너무 슬퍼ㅠㅠㅠㅠㅠㅠ 21:57 17
15251588 잡담 kt) 홈송구 짜증나는게 막을수있는 기회가 왔는데 뻥 걷어차버리고 순수실력으로 21:57 11
15251587 잡담 데이비슨 오오~ 21:57 13
15251586 잡담 기아) 근데 직관갸빠들 끝까지 집에 안가더라 1 21:57 38
15251585 잡담 두산) 이제 명진이만 괜찮으면 되는 거잖아 2 21:57 18
15251584 잡담 엔씨) 최근에 잘쳐서 더 아쉽고 마지막에 잘치는 모습으로 가서 더 아쉽다 21:57 22
15251583 잡담 SSG) 민수가 불금파티 한곡 더 말아주느라 노래 찾는다 21:57 13
15251582 잡담 엔씨) 첫경기는 연고지상징하는벚꽃니폼입고 오늘은 태극니폼입고뛴것도 진짜ㅈㄴ눈물날것같으다 우리한테 데이비슨 그냥외국인선수1 아니었어.. 진짜가족이엇다고................ 21:57 69
15251581 잡담 엔씨) 비슨이 응원가 이제 못부른다는게 구라같아 2 21:57 33
15251580 잡담 SSG) 느끼끼 5 21:57 25
15251579 잡담 한화) 한화 가디언즈를 진지하게 무서워했던 이유 1 21:56 102
15251578 잡담 엔씨) 아 진짜 너무 슬퍼... 21:56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