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ᶅ^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아 근데 시시 11년 계약할때 부모님 초청한거 ㄹㅇ 잘한듯
- 01:20
- 조회 5
- 잡담
-
- 두산) 빈이 성적 아디다스 하는 중
- 01:19
- 조회 24
- 잡담
-
- 엘지) 다른팀감독이었으면 어떻게든 문정빈 넣어쓰려고 혈안일텐데
- 01:19
- 조회 9
- 잡담
-
- 와 나 데이비슨 방출 지금 알았는데 이거 너무 싸가지방출 아니야? 하루만 기다렸다 내일 했어도 팬들 더 많이 왔을건데
- 01:19
- 조회 36
- 잡담
-
- 엘지) 선발터져서 버리는 경기보고 오늘은 선발이 죽어라 잘해주는데도 지는거 보니까 팬들 폭발한거 같더라
- 01:19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도구리 포카 실물 귀엽다
- 01:19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욕심인건 맞는데 백호도 쭉 우리팀있었음 좋겟다
- 01:19
- 조회 30
- 잡담
-
- 엔씨) 감독 경질시키려면 성적을 꼴아박아야한다는게 슬프다
- 01:18
- 조회 22
- 잡담
-
- 기아) 평일경기보고 송정역가는 덬들은 (질문)
- 01:18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시시 생각하면 든든하긴 함
- 01:18
- 조회 17
- 잡담
-
- 한화) 노시환 지금도 사이클 탈때마다 저걸 11년을 봐? 저걸 11년을 봐!! ㅇㅈㄹ하는데
- 01:18
- 조회 29
- 잡담
-
- 한화) 근데 시환이 얼라때도 슬로우스타터였나?
- 01:18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작년 가을야구에서 감독 울 땐 아무도 안울었는데
- 01:18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승민이는 억울하겠지만 ㄹㅇ 웃으면서 달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18
- 조회 46
- 잡담
-
- 엔씨) 올해 권희동 타석 하는짓보고 기시감 존나 들더라
- 01:18
- 조회 63
- 잡담
-
- 롯데) 민재가 다음 생도 응원한다고 하자마자 사직 웅성거림
- 01:18
- 조회 37
- 잡담
-
- 아 오늘 우리팀 경기못봐서 하라보려고 유튜브들어갔는데
- 01:18
- 조회 43
- 잡담
-
- 엔씨) 덕아웃에서 감정 표현 다 하는 것도 싫음
- 01:17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시환이 나름 중참인데
- 01:17
- 조회 38
- 잡담
-
- 한화) 노시환 11년 307억 제의받았을때 표정이 그려짐
- 01:17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