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오늘 마운드에 07 유격에 06이었네
- 00:37
- 조회 7
- 잡담
-
- SSG) 9지훈 하면 좋겠다...
- 00:37
- 조회 2
- 잡담
-
- 엔씨) 순위 잘 안봐서 몰랐는데
- 00:36
- 조회 54
- 잡담
-
- 엔씨) 나를 버린 엔씨를 부순다 하면서 우리 상대로 홈런 치는 맷돌이가 계속 상상돼
- 00:36
- 조회 34
- 잡담
-
- 엘지)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문보경 살아날때까지 계속 4번에 넣다가 줄줄 지던 시기있지않았나
- 00:36
- 조회 13
- 잡담
-
- 한화) 백호 한자이름도 흰 백에 범 호야?
- 00:36
- 조회 4
- 잡담
-
- 두산) 명진이 주말 쉬거나 대타 정도 가능하지 않을까
- 00:36
- 조회 22
- 잡담
-
- 엔씨) 근데 올해 본 데이비슨중에 최근이 ㄹㅇ 살아나는거처럼 보였는데
- 00:36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우리타선 중에 지금 잘 치는 스틴 찬의 정빈이 햄장 성호 말고 다른 기간에라도 잘 친 타자가
- 00:3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아까 택연이랑 최민석 웃겼던거
- 00:35
- 조회 72
- 잡담
-
- 엘지) ㅅㅈㅎ 팀 사정 지금보다 어려웠을때도 정빈찬의 덕에 잡은 경기들이 고마움
- 00:35
- 조회 8
- 잡담
-
- 한화) 우리팀 타선들 반은 돼지라고 웃었는데
- 00:35
- 조회 25
- 잡담
-
- 삼성) ๛ก꒰(ー̀ ᴥ ー́ก)꒱ ๛ก꒰(ー̀ ᴥ ー́ก)꒱ ๛ก꒰(ー̀ ᴥ ー́ก)꒱
- 00:35
- 조회 41
- 잡담
-
- 데이비슨 단상인터뷰 하는데 아들이 너무 울어서 타팀인데도 최종 무너짐ㅠㅠㅠ
- 00:35
- 조회 65
- 잡담
-
- 두산) 근데 돌아다니다보면 구단 가리지 않고 싸인같은거 선발한테 해달라거나 그러는경우도 있더라...
- 00:35
- 조회 44
- 잡담
-
- 한화) 요새 라자 경기 뛰는 거 볼 때마다 울컥(p)하는데 에겐수리여?
- 00:35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이 시간까지 울고 있으면 내일 눈 언제 뜰수 있을까
- 00:35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매기야 문열어 ૮₍ و ˃̵ᗝ˂̵ ₎აو
- 00:34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아무리 생각해도 노시환 너무 좋네
- 00:34
- 조회 20
- 잡담
-
- 아 데이비슨 선생님 무해설 영상 보고 타팀인데 우는 중
- 00:34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