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ㅊ아요 비버야 막아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오주원 위원이 후니햄 현대 유니콘스 시절 기억하는게
- 23:01
- 조회 0
- 잡담
-
- 엔씨) 감독 진짜 존나못하는데 해달라는거 다 해주네 ㅋㅋㅋ
- 23:01
- 조회 4
- 잡담
-
- 두산) 2026시즌 가장 먼저 100탈삼진 달성한 투수 #곽빈 좋아 ☞^^)☞~♥♡
- 23:01
- 조회 3
- 스퀘어
-
- 엔씨) 이렇게 보내서 거의 은퇴식처럼 해줄수있었던거긴한데 그래도너무슬프다
- 23:01
- 조회 1
- 잡담
-
- 엔씨) 쭈 오늘 울어서 완전 뿔은 감자
- 23:01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일요일 태형이야??
- 23:01
- 조회 3
- 잡담
-
- 엘지) 창기가 제상태(?)가 아닌건 맞는데 지금 창기가 없으면 ㄹㅇ 야구 3명이서 해야함
- 23:01
- 조회 20
- 잡담
-
- 기아) 랑아 재밌게 놀았어 ₊‧✩•.˚⋆∧( ⸝⸝ᵒ̴̶̷ Ⱉ ᵒ̴̶̷⸝⸝ )∧⋆˚.•✩‧₊
- 23:01
- 조회 30
- 잡담
-
- 엔씨) 맷돌이 사진 봐라
- 23:01
- 조회 45
- 잡담
-
- kt) 백업뎁스보단 그냥 불펜 투수들이 터진게 큰거아냐?
- 23:01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조용히 쓰리피쳐의 길로 땀 뻘뻘 흘리며 벅뚜벅뚜 걸어가는 택연...
- 23:00
- 조회 63
- 잡담
-
- 한화) 시즌전에 라자 음해한거 너무 미안하다
- 23:00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오참은 팀배팅 안되는것도 ㅈㄴ답답
- 23:00
- 조회 28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고별 인터뷰에 통역 왜
- 23:00
- 조회 95
- 잡담
-
- 기아) 릴스보다 09 끝내기 홈런 봣다
- 23:00
- 조회 28
- 잡담
-
- 엔씨) 스캠도 돈많이 드는데 미국에서 다 했으면서
- 23:00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아 샤갈 투민석표정봐
- 23:00
- 조회 48
- 잡담
-
- SSG) 감자 니 괘안나....
- 23:00
- 조회 40
- 잡담
-
- kt) 별개로 진짜 장장 올라오면 어디든 난리가 나서 피곤한 것도 이해는 됨
- 23:00
- 조회 22
- 잡담
-
- 두산) 간만에 (기대하던대로) 슥석순 합체라 아주 좋았다 ദ്ദിʕ •̅𐃬•̅ʔ
- 23:00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