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청이 쉬게할거 아니면 관리해주는거 좋아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승민이 캐릭터 재밌어보여 ㅋㅋㅋㅋ
- 02:00
- 조회 7
- 잡담
-
- 엔씨) 내가 생각보다 더 비슨이를 많이 많이 좋아했나봐
- 02:00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정빈이 오늘 2루타 때린 공이
- 01:58
- 조회 22
- 잡담
-
- 장기용병들은 시즌 중에 이별해야 인사할 수 있는건가? 오히려 시즌후에 재계약 안하면
- 01:56
- 조회 130
- 잡담
-
- 엔씨) 모르겠다 걍.. 2년동안 홈런 90개? 쳐줬고 연봉 깎고 팀퍼스트 할거 다 했는데 그만한 대우 못받고 방출인거 같아서
- 01:56
- 조회 88
- 잡담
-
- 두산) 오랑이 온 몸으로 볼 골라내는거ㅋㅋㅋㅋㅋㅋ
- 01:55
- 조회 66
- 잡담
-
- 엔씨) 장기용병 이렇게 보내는게 처음이라 더 슬픈건가
- 01:54
- 조회 30
- 잡담
-
- 엔씨) 진지하게 맷돌이 코치나 뭐 그런걸로는 못 오나?
- 01:54
- 조회 74
- 잡담
-
- 엔씨) 책상 복도에 빼놓는다는 말 진짜 공감된다
- 01:53
- 조회 110
- 잡담
-
- 엔씨) 맷돌이 이 팬이벤트도 한거 기억나?
- 01:53
- 조회 130
- 잡담
-
- 엘지) 트윈스앱에 경기 MVP임찬규투표하고 왔다
- 01:53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정훈 은퇴 헌정 툰 감동이네 .・゚゚・(ꩀ Θ ꩀ)・゚゚・.
- 01:52
- 조회 106
- 잡담
-
- 엔씨) 누가 말하던데 덕아웃 표정관리 못하는거 진짜 개싫음 ㅅㅂ
- 01:52
- 조회 58
- 잡담
-
- 한화) 카테 복습하는데 어제 경기전에 감독이 페문강노가 으라차차 하면 점수 많이 날거라 이랫는데
- 01:51
- 조회 92
- 잡담
-
- 기아) 어제 잠실 호령이 등장곡 가사 적어온거ㅋㅋㅋㅋ
- 01:50
- 조회 67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은 복도에서 마주치는 취재진에게 먼저 "안녕하세요"라는 말을 건네는 선수입니다. 훈련 후 관중석까지 가서 팬 서비스를 할 만큼 따뜻한 사람이죠. 팬들이 데이비슨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좋은 타자이기도 하지만, 좋은 타자이자 좋은 사람이어서가 아닐까요.
- 01:50
- 조회 166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선수생활 안끝나면 좋겠다 그냥 기회생겨서 크보 다른팀 가도 돼
- 01:49
- 조회 157
- 잡담
-
- 엔씨) 이호준만 그러면 임선남이 막겠거니 하는데 태초에 디카프리오가...
- 01:48
- 조회 63
- 잡담
-
- 엔씨) 어떻게든 돌고 돌아 또 우리랑 인연이 닿았으면 좋겠어
- 01:48
- 조회 47
- 잡담
-
- 한화) 동주 인스스🧡
- 01:47
- 조회 2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