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원래 수비 잘 못하나? 류지혁? https://theqoo.net/kbaseball/425846968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67 솔직히 류지혁 여기 오고 나서 경기 이렇게 많이 보는게 올시즌이 첨인데... 쉬운 공 놓치는걸 너무 자주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