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지금 저 상태가 한 달이 다 되어가는데 저거를 그 동안 계속 2번에 박아놓는게 진짜 말이 되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846746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 라인업에서 죽어도 못빼겠으면 타순이라도 좀 바꾸라고 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