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9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0021 | onair | 기아) 약속의9회약속의9회 | 21:28 | 6 |
| 15250020 | onair | 우리팀도 장수외인있는데 떠나면 진짜 오열할것같아 | 21:28 | 10 |
| 15250019 | onair | 아 엔팍 존나슬퍼 | 21:28 | 22 |
| 15250018 | 잡담 | SSG) 9위팀 팬들아 ૮₍◕ᴥ◕₎ა 1 | 21:28 | 20 |
| 15250017 | onair | 기아) 눈야구도 좋다 | 21:28 | 13 |
| 15250016 | onair | 삼성) 오늘은 예뽀니함성ㅋㅋㅋㅋ | 21:28 | 5 |
| 15250015 | 잡담 | 키움) ㅈ같은 건 알겠는데 못할 때마다 선수 배척하는 듯한 말은 좀 안 하면 안 되냐? | 21:28 | 11 |
| 15250014 | 잡담 | 롯데) 원중이 오늘로 10홀드했대 | 21:28 | 24 |
| 15250013 | onair | 두산) 곰믈 ٩[ ʕㅁ╹□╹ㅁʔ ]۶네모٩[ ʕㅁ╹□╹ㅁʔ ]۶만메٩[ ʕㅁ╹□╹ㅁʔ ]۶넣머 | 21:28 | 14 |
| 15250012 | onair | 두산) 시즌초 영하 보는 거 같다 2 | 21:28 | 59 |
| 15250011 | onair | 두산) 영하야 제발 왜그래 | 21:28 | 20 |
| 15250010 | onair | SSG) 난 전부터 말했다.. 최지훈 정준재 박성한 최정 붙여놓으라고 ㅠㅠ | 21:28 | 14 |
| 15250009 | onair | 두산) 바꿔야...될....거같......은.....데 1 | 21:28 | 19 |
| 15250008 | onair | 삼성) 미르애비 등판~~~~ | 21:28 | 15 |
| 15250007 | onair | 기아) 광새야 제발 ㅜㅜㅜㅜㅜㅜㅜㅜㅜ | 21:28 | 20 |
| 15250006 | onair | 기아) 한준수에 쓰리런 뭐 이런거 안될까여 | 21:28 | 13 |
| 15250005 | onair | kt) 선수들 분위기는 걱정 없음 근데 내 사기가 존나 떨어짐 4 | 21:28 | 20 |
| 15250004 | onair | 기아) 태형이 1이닝 던진게 고척이지? 등판 간격은 괜찮은가? | 21:28 | 13 |
| 15250003 | onair | 두산) 직구 안잡히는데.... 왜그랴ㅠㅠ | 21:28 | 16 |
| 15250002 | onair | 엔씨) 빵은 그래도 안 우네 주장이라고 참는가 1 | 21:28 | 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