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오늘 허슬이 3명이었던거야?
- 22:25
- 조회 3
- 잡담
-
- 삼성) 아기사자데이 주인공은 역시 고령이지
- 22:25
- 조회 9
- 잡담
-
- 두산) 러브버그 많더라... ʕ ⊙ᴗ⚆ ʔ
- 22:25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아 근데 그 대머리 아저씨는 이제 얼굴 외움 ㅅㅂㅋㅋㅋㅋㅋㅋ
- 22:25
- 조회 11
- 잡담
-
- 이거보고 눈물쏟음
- 22:25
- 조회 50
- 잡담
-
- 키움) 나는 가끔 옛날 경기들 선수들한테도 단관시키고 싶을 때 있음...ㅎ
- 22:25
- 조회 3
- 잡담
-
- 롯데) 우리 최근 선발들 성적 좋지?
- 22:25
- 조회 5
- 잡담
-
- 오늘 너무 슬퍼 ˚₊‧.・゚゚・^ᶘ=ฅᯅฅ=ᶅ^・゚゚・.‧₊˚
- 22:25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난 작년 양의지가 올해 타선에 있는걸 꿈꿔
- 22:24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올러 휴식+ 전반기 선발들 마지막 등판 끝나면 그때 다른 투수들 올릴거 같아
- 22:24
- 조회 24
- 잡담
-
- 롯데) 민재 2루타 개아름답게 날아가네
- 22:24
- 조회 20
- 잡담
-
- kt) 근데 그 유격수 땅볼 타구 왜 못 잡은거야?
- 22:24
- 조회 29
- 잡담
-
- SSG) 오늘 병현이 인천군 키캡 뽑음 ૮₍ ◔ ₃◔ ₎ა~♪
- 22:24
- 조회 37
- 잡담
-
- kt) 사실 나 신인드랲 눈독들이고 있던 타자학생이 있었는데 요며칠 쉬바 투수뽑아라가됨 (๑◠‿◠๑)🪄
- 22:24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이번주 일요일 태형이면 올러 2회 거르는건가??
- 22:24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주원이 쭈냐쭈냐에 맷돌1루수 역활 컸다고 본다 김쭈 송구장머리 잘 숨겨줌
- 22:24
- 조회 34
- 잡담
-
- SSG) 진용이 어땠어...?
- 22:24
- 조회 44
- 잡담
-
- 두산) 빈이 바빕타 너무 많아
- 22:24
- 조회 53
- 잡담
-
- 두산) 근데 오늘도 스카우터 왔어?
- 22:24
- 조회 55
- 잡담
-
- 롯데) 오늘 잘한선수있을때 플랜카드 하나씩 잡아주는데 민재때는 그냥 다 민재유니폼흔듦
- 22:24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