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출루율 좋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6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7908 | onair | 롯데) 이제 나다 싶으면 가족 사진 같이 찍기로 함?? ㅋㅋㅋㅋㅋ | 20:59 | 0 |
| 15247907 | onair | 두산) 택연이 화이팅🌸💙₊·*◟ʕ ⌯˘ - ˘ ⌯ ʔ◜‧*・🤍🌸 | 20:59 | 0 |
| 15247906 | onair | SSG) 뉴비 서진용 처음봐요 신기해요 | 20:59 | 0 |
| 15247905 | onair | 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민재는 왜 대타 안 씀? ㅋㅋㅋㅋㅋㅋㅋㅋ | 20:59 | 0 |
| 15247904 | onair | 두산) 나 근데 재석 유찬 지금 너무 부드러워서 잠깐 행복햇어 | 20:59 | 6 |
| 15247903 | onair | kt) 아니 상동아 적당히 지랄하고 좀 막아라 | 20:59 | 5 |
| 15247902 | onair | 기아) 도영아 할수있다!!!!!! | 20:59 | 6 |
| 15247901 | onair | SSG) 지뇽아 난 니가 이제 2군에 안갔으면 좋겠다 | 20:59 | 3 |
| 15247900 | onair | 롯데) 나씨들은 가족사진 찍으러 잘올라오네 | 20:59 | 19 |
| 15247899 | 잡담 | 엘지) 진즉 정빈이를 넣었어야지 | 20:59 | 7 |
| 15247898 | onair | 엔씨) 그래도 오늘 마지막인데 맷돌이가 잘해줘서 다행임 | 20:59 | 8 |
| 15247897 | onair | 삼성) 아즈야 니가 여기서 당연히 쳐야겠지 | 20:59 | 6 |
| 15247896 | onair | 두산) 저건 잡아야되는거 아인교ㅠ | 20:59 | 6 |
| 15247895 | onair | 롯데) 그래 7이닝 던졌으면 선발도 가족사진 찍어라 | 20:59 | 8 |
| 15247894 | onair | 롯데) 이제 찍고싶은 놈들 다튀어나오넼ㅋㅋㅋㅋ 좋다 | 20:59 | 29 |
| 15247893 | onair | 삼성) 저는 차라리 볼넷출루가 잘한거라고 생각합니다 2 | 20:59 | 22 |
| 15247892 | onair | 기아) 우리걍 기세좋을때 바로 잠실가서 스윕당하고 기아fc때 루징당해서그렇지 | 20:58 | 42 |
| 15247891 | onair | 두산) 택연이한테 집중하자 | 20:58 | 11 |
| 15247890 | onair | 두산) 와 진짜 병살 만들기 쉽지 않은 타자인데 | 20:58 | 31 |
| 15247889 | onair | kt) 못막을거 같은데ㅋㅋㅋㅋ | 20:58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