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 ´O` ʔ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비슨쌤 가는거 왜이리 신경쓰이고 눈물나지
- 01:02
- 조회 1
- 잡담
-
- 두산) (っꈍ ʕ ◔ᴗ◔ʔꈍς)(∧ꈍ~ꈍ∧)
- 01:02
- 조회 4
- 잡담
-
- 엘지) 웰스도 ERA 2.47인데 5승밖에 없네
- 01:02
- 조회 5
- 잡담
-
- 한화) 화요일 경기 오이유 이제 보는데
- 01:02
- 조회 6
- 잡담
-
- 기아) 덤덤한 호령이와 영원히 말하는 재현이
- 01:02
- 조회 9
- 잡담
-
- 엔씨) 맷돌아 늘 건강해라 아프지말고
- 01:01
- 조회 9
- 잡담
-
- 엔씨) ㄱㄱㅁ이 나아보이게 만드는 ㄱㅇㄱ 그 ㄱㅇㄱ이 낫나?보이게 만드는 현감독 이런 감독들만 뽑아오는것도 재주다
- 01:01
- 조회 8
- 잡담
-
- 한화) 어쨋든 비싸다싸다 싸우더라도 난 노시환이 11년 우리거인게 좋음 ㅋㅋ
- 01:01
- 조회 7
- 잡담
-
- 엔씨) 6회에 비슨이 안타치고 나가면 대주자로 바뀜 근데 작전야구하다 아카 쌓임 그러다 8회에 역전당함
- 01:01
- 조회 10
- 잡담
-
- 기아) 담주 금 비예보있네..
- 01:01
- 조회 16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 주전 뺌 -> 대주자 -> 9구단 모두가 알 도루작전 하다가 아카 헌납 -> 분위기 끊기고 이닝 끝 -> 갈린 불펜 올라와서 홈런 맞고 역전 -> 타선약화 + 내야 수비 꼬임으로 멸망
- 01:01
- 조회 25
- 잡담
-
- 한화) Fa 인플레이션이라 11년 307억보다는 많이 받았을거 같아서
- 01:01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저번에 부장이 말한 시시 그 금액 듣고서
- 01:01
- 조회 32
- 잡담
-
- 엔씨) 별이 가든이 맷돌이 사진찍은거보ㅓ
- 01:00
- 조회 76
- 잡담
-
- 엔씨) 그렇게 주전을 뺀다고 야수 관리가 제대로 되는것도 아님ㅋㅋㅋ
- 01:00
- 조회 12
- 잡담
-
- 유독 잠실에서 마시는 맥주가 진짜 맛있음
- 01:00
- 조회 24
- 잡담
-
- ^ᶘ=3ᴥ3=ᶅ^
- 01:00
- 조회 51
- 잡담
-
- 한화) 시즌초에 노시환 못 할 때 비싸게 주고 잡았다 싸우는게 낫지
- 01:00
- 조회 45
- 잡담
-
- 두산) 국내선발 평자 1위, 퀄스 1위
- 00:59
- 조회 74
- 잡담
-
- ꒰ʕ ◔ᴗ◔ʔ꒱
- 00:59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