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ノ⁾⁾˙∇˙)꒱乃꒰(ノ⁾⁾˙∇˙)꒱乃꒰(ノ⁾⁾˙∇˙)꒱乃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마지막에 빵 공 더듬길래 눈물 고여서 그런가 생각함
- 09:02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어제 경기 재밌어?
- 09:02
- 조회 8
- 잡담
-
- 키움) 하성이랑 정후랑 그리고 동주군도 왔다 오라클파크
- 09:01
- 조회 39
- 잡담
-
- 혹시 상대전적보는법이 있을까?
- 08:58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승민이 근데 너무 귀엽네
- 08:53
- 조회 117
- 잡담
-
- 기아) 랑이야 ꒰( •̅ ᴥ •̅ )꒱
- 08:52
- 조회 162
- 잡담
-
- 롯데) 오 우리 승패마진 한자리수까지 줄였네
- 08:51
- 조회 145
- 잡담
-
- 두산) 최애의 책은 싰지만 읽지는않은
- 08:51
- 조회 77
- 잡담
-
- 롯데) |ૂ•ᴥ•₎ა 매기들아! 오늘 친구 따라 부산 가서 야구 볼건데
- 08:50
- 조회 80
- 잡담
-
- 두산) 곽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호랑 재석이 아무도 번트 뜬 거 공 안잡길래 얘네 왜 안잡아..??? 하고 지가 가서 잡은건데
- 08:48
- 조회 186
- 잡담
-
- SSG) 근데 베니도 해치도 왜 이렇게 포수싸인 무시함?
- 08:48
- 조회 90
- 잡담
-
- 두산) 베팁 진짜재밌다
- 08:47
- 조회 105
- 잡담
-
- 엔씨) 솔직히 경기 끝나고 방출통보 받고 서운해서 그냥 떠날수도 있는데
- 08:47
- 조회 156
- 잡담
-
- 한화) 어제 번트 시시 인터뷰보니 작전같기도
- 08:43
- 조회 140
- 잡담
-
- 엔씨) 아 이호준 선수 쳐내는 방식
- 08:42
- 조회 180
- 잡담
-
- 두산) 승용이 1군등록 떴었나????
- 08:42
- 조회 121
- 잡담
-
- SSG) ㅅㄹㄷ에서 어제 경기중 하이파이브 빙자한 여성 관중 터치하려는 미친놈 있다는 글을 봄(1블럭 좌측/시즌권자고 유명하대)
- 08:40
- 조회 246
- 잡담
-
- 롯데) 전민재는 "마지막 바운드가 튀어서 잡는 게 신경쓰였다"며 "송구에 대한 생각을 못했다"고 고백했다. "안일했던 송구였다"며 자책한 그는 "이 플레이를 계기로 정신차리게 됐다"고 얘기했다.
- 08:39
- 조회 155
- 잡담
-
- 두산) 김원형 두산 감독은 '김민석은 이제 주전으로 봐도 되는가'라는 질문에 "원래 그전에도 주전이었다"며 환하게 웃었다. 이어 "다만 상황에 맞게끔 기용을 한 적도 있기에…"라면서 "한화와 시리즈 첫날에도 좌타자라 뺀 게 아니라, 류현진한테 약하기에 뺀 측면이 있다. 그러나 이제는 경기에 많이 나갈 것이다. 또 좌우 가리지 않고 나가야 할 타자라 생각한다"
- 08:39
- 조회 348
- 잡담
-
- 엔씨) 비슨이 감독으로 와보등가?
- 08:39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