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건우랑 장한이 사이에 정원이야?
- 04:11
- 조회 3
- 잡담
-
- 두산) 빈이가 너무 좋다
- 04:09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으앙 빈아ㅏ 。° ʕ° ˃̵ᯅ˂̵ °ʔ °。
- 04:06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앺겜 승민이 피셜 준호가 챙겨준 거: 밥 어디서 먹는지 알려줌, 밥 사줌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4:04
- 조회 31
- 잡담
-
- kt) 키티야 오랜만에 상현학생 굿보이보고왔어
- 04:04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옌청이 한국어 진짜 빨리 배운다ㅋㅋ
- 04:03
- 조회 31
- 잡담
-
- 한화) 노시환∙김태연 홈런포, 왕옌청 시즌 6승! 투타 완벽조화 이루며 7점차 대승 (06.26)
- 04:02
- 조회 22
- 스퀘어
-
- 엔씨) 무해설 괜히 봤다
- 03:50
- 조회 77
- 잡담
-
- 두산) [애프터게임] #류승민 #김민석 #곽빈 (06.26)
- 03:50
- 조회 37
- 스퀘어
-
- 두산) 앺겜보고 자려고 버티는 중인데
- 03:48
- 조회 54
- 잡담
-
- kt) 다시보기 하는데 원석이 진짜 잘던졌다 ⸜̑⸝͂˖໋⸰₍⸝⸝• ▾• ₎⸝⸝ި ʕᦏ´-
- 03:45
- 조회 36
- 잡담
-
- 아 눈물난다..
- 03:21
- 조회 309
- 잡담
-
- 두산) 어제 크보오프너에 준순이 이야기 있어서 다시보기 가져왔는데
- 03:19
- 조회 124
- 잡담
-
- 엔씨) 살다 보면 뒷모습이 참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처음엔 누구나 반짝일 수 있지만 마지막까지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는 건 결코 쉽지 않은 일이죠 그런데 그 어려운 걸 데이비슨 선수가 해냈습니다 여러분에게 데이비슨 선수는 어떻게 기억되고 있나요?
- 03:16
- 조회 131
- 잡담
-
- 엔씨) 누누즈..
- 03:14
- 조회 181
- 잡담
-
- 롯데) 먼중 인스타 올라옴?
- 03:13
- 조회 167
- 잡담
-
- ㅇㅇㄱ 술 너무 마니 먹어서 자다 깬 채로 편의점 가는 중
- 03:10
- 조회 102
- 잡담
-
- 두산) ˘⌣˘ 이거 승민이랑 좀 닮아서 업어왔는데
- 03:01
- 조회 61
- 잡담
-
- 엔씨) 겨우 멈췄는데 팬들 댓글보고
- 02:57
- 조회 211
- 잡담
-
- ㅇㅇㄱ 동대구역 근처 맛집 추천 좀
- 02:57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