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묵음으로 틀어놓고 동캐 듣는 중인데 크브스 장난 아닌가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비상비상
- 01:26
- 조회 0
- 잡담
-
- 엔씨) 하는짓이 딱 그냥 직장내 괴롭힘 같아서 싫음
- 01:26
- 조회 0
- 잡담
-
- 데이비슨 그냥 시리즈까지 하고 월요일에 정리하는건 안됐나..?
- 01:26
- 조회 2
- 잡담
-
- 엘지) 다른 타자들은 그래도 조금씩이나마 업앤다운이 있는데 신민재는 그런것도 없고 ㄹㅇ심각해
- 01:26
- 조회 4
- 잡담
-
- 롯데) 직관 갔는데 은퇴식을 못 봤어 속상해 😭
- 01:25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애초에 퐈로 온게 베테랑 중요성 때문이었는데
- 01:25
- 조회 28
- 잡담
-
- 한화) 백호 02준영이 처음 선발뛸때도 해준 말 좋아
- 01:25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오늘같은날 문동주가 덕아웃에 없다니
- 01:25
- 조회 19
- 잡담
-
- 롯데) 막동 타율 2할3푼 됐네 이열
- 01:25
- 조회 12
- 잡담
-
- 엔씨) 24년이랑 상황 다른건 알지만 흐름이 비슷한듯
- 01:25
- 조회 35
- 잡담
-
- 삼성) 김지찬선수 아닌데여 ꒰( -᷅ ﻌ -᷄ ?)꒱
- 01:24
- 조회 36
- 잡담
-
- 엔씨) 박건우한테 그러겠냐 라고 하는데 나만 진짜 그럴 인간 같나
- 01:24
- 조회 73
- 잡담
-
- 롯데) 민재 인터뷰 영상에는 자막 제2의인생이라고 나온거 넘 웃기닼ㅋㅋㅋ
- 01:24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송찬의 커브 연속 헛스윙 삼진타석때 머리짚음
- 01:24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이번에 끝내기 친 기분이 >세상 사람들이 나만 주목하고 있는데 날아다니는 기분<이어서 좋았다는게 ㄹㅇ 스타성 같았음
- 01:24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솔직히 지입으로 3위 이상 하겠다했는데
- 01:24
- 조회 31
- 잡담
-
- 나 데이비슨 선수 잘 모르는데 ㅈㄴ 슬프네 진짜
- 01:24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올해 민재 유니폼 판매량 탑3안에 들거같음
- 01:24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성공경험타령해놓고 9회말2아웃 1점차에 대타 내보낸게
- 01:23
- 조회 12
- 잡담
-
- 엘지) 23라인업을 아직까지 붙잡고있네
- 01:23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