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한화) 태그가 안된거같은디..? 아웃이구나
17 0
2026.06.26 19:47
17 0

못산다 못살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06.25 29,1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99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9,67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152 잡담 엔씨) 박건우는 안봐도 울거같긴했음 정원이도 ㅋㅋㅋㅋ ㅠㅠ 근데 권희동 빵 등등 다 22:27 0
15252151 잡담 엘지) 정말 똑똑히 기억하는데 23년에도 팬들끼리 보경아 살 좀 빼자 그랬었음 22:27 1
15252150 잡담 기아) 도영이 본인 타격감에 대해서 너무 민감한 것 같음 22:27 2
15252149 잡담 롯데) 포수 말 잘 듣는 투수가 잘 던진다 22:27 2
15252148 잡담 두산) 근데 메쟈는 왜이렇게 질척(?)거리는거야? 22:27 3
15252147 잡담 엔씨) 스캠 연경 준비가 안된건 작년에 2차를 대만에서 했더니 시차적응하느라 애먹어서..... 22:26 29
15252146 잡담 SSG) 간만에 더 드럼 노래 나오고 진용이 나오니까 반갑더라 22:26 5
15252145 잡담 kt) 저 타구 나오고 상동이도 송구실책 한거긴함 22:26 18
15252144 잡담 두산) 근데 허슬인텁 3명하니깐 좋더라 22:26 16
15252143 잡담 kt) 걍 실시간으로 보면서도 저 타구 못잡을건가 왜저러고있지 생각하긴함 2 22:26 17
15252142 잡담 롯데) 고씨타구는 8회때가 젤빡쳤어 1 22:26 12
15252141 잡담 두산) 승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물 맞으면서도 웃고 있엌ㅋㅋㅋㅋ 22:26 86
15252140 잡담 삼성) 하라 봤는데 오늘 바빕타들도 많았네 1 22:26 34
15252139 잡담 엔씨) 맷돌이 못치다가 한번씩 칠때 덕아웃에서 다들 엄청 좋아해줬는데.. 같은 마음이였을듯 1 22:26 34
15252138 잡담 엘지) 근데 정빈이 후반기에 더 쓸생각 하지 말고 잘하고 있는 지금 기회를 주면 안돼?ㅠㅠ 7 22:26 17
15252137 잡담 두산) 오늘도 빈이 보러 스카우터들 왔구나 22:26 12
15252136 잡담 SSG) 근데 진용이 구속 좀 덜나오는건가 2 22:26 32
15252135 잡담 두산) 차노 오늘 경기전에 성범선수 기도 다 바르고 갔는데... 2 22:26 75
15252134 잡담 kt) 타구 앞에서 굴러오는데 왜 다이빙하냐ㅋㅋ 22:26 27
15252133 잡담 야구가 와이리 슬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22:26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