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두산) 4번 부담돼서 의지 대신 어린 선수들 안 쓸거라는게
136 6
2026.06.26 19:44
136 6
4번 타자라는 타이틀? 자체가 부담된다는거야? 아니면 앞 타자들이 나가면 득점권에서 해결해야 된다는 생각이 드는게 부담된다는거야?

뉴비라 라인업 순서에 대한게 아직 헷갈리네 ʕ ´.‸.` ʔ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6 06.25 27,6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0,5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2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48223 onair kt) 위즈티비 걍 대구 간 사람 됨 21:02 0
15248222 onair 삼성) 아즈야ㅑㅏㅏㅏ.・゚゚・꒰(ฅ ‎ﻌ ฅ)꒱・゚゚・. 21:02 0
15248221 onair kt) 아니 근뎈ㅋㅋ 터져도 어지간히 터져야지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말이됨??? 21:02 0
15248220 onair 삼성) 아즈 웃으니까 너무 좋다 많이 웃자ヽ꒰( ᵔᗜᵔ )꒱ノ꒰(ヽᵔᗜ)ヽ꒰( s )꒱ノ(ᗜᵔノ)꒱ヽ꒰( ᵔᗜᵔ )꒱ノ  21:02 0
15248219 onair kt) 한승혁도 1이닝 7실점함 0.1이닝 8실점은ㅋㅋㅋㅋㅋㅋㅋㅋ 21:02 0
15248218 onair kt) ㅅㅂ 거의 한달만에 선발이 무실점을했는데 상동아 21:02 3
15248217 onair 아니 데이비슨 선수 눈물 고여있는데..? 21:02 3
15248216 onair 엔씨) 아 또 눈물나 시벌 21:02 2
15248215 잡담 엘지) 아니 정빈이 통산 홈런봐 21:02 6
15248214 onair SSG) 투피치인데 구속이랑 구위가 이러면 21:02 4
15248213 onair kt) 오 8실점 신기록 아냐? 21:02 17
15248212 onair 두산) 3점 냈으면 FC두산이야 아니면 두산베어스야? 21:02 4
15248211 잡담 롯데) 민재 작년과의 다른점 자신감이생긴거같다 21:02 21
15248210 onair kt) 매주 폭탄돌리기하냐고 선발이 틀어막으면 불펜이 죽을게요 이러고 있으니 21:02 15
15248209 onair 두산) 김재호의 유산 안재석 이유찬 공빼속 봐서 재밋엇어요 21:02 6
15248208 onair 엔씨) 와 너무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 21:02 22
15248207 잡담 엘지) 신민재 때 영빈이 좀 쓰지 1 21:02 17
15248206 잡담 엘지) 마지막 타구 코스 보고 안타인 줄 2 21:02 16
15248205 onair 엔씨) 진짜 맷돌이 완전 토르인데 눈물 많은게 。° °₍๐´Ⱉ`๐₎ꔪ° °。 1 21:02 23
15248204 onair 한화) 7점차 필승조 등판인데 화가 안나네 21:02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