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돼장도 사직 관중석 처음인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843877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28 돼장 사직 언제 오노 싶었는데 훈조씨 은퇴식에 오네 샤갈 눈물나네 괜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