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ㅇㅋㅇ야 이정후가 미국간다고? 군대나 가라구 그래 (๑•̅ ᴥ •̅๑)✧우우우 https://theqoo.net/kbaseball/4258437556 무명의 더쿠 | 19:41 | 조회 수 50 우우우(๑•̅ ᴥ •̅๑)✧ ... ( ◔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