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잘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찬규나 고우도리 이후에
- 12:26
- 조회 2
- 잡담
-
- 두산) 퓨처스 라인업
- 12:25
- 조회 15
- 잡담
-
- 기아) 괵 어제도 야수 형들이 잘 막아주겠지^ᶘ= •̀_•́ =ᶅ^ 모드였구나
- 12:25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울엄마... 직관 전승이야...
- 12:25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찬형이 오늘 어디볼까 설마지타?
- 12:25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치어 옷 이게 밤티 ㄹㅈㄷ 같음
- 12:24
- 조회 147
- 잡담
-
- 롯데) 아무 생각없이 전체 핫게 갔다가 상처에 소금 뿌려짐
- 12:24
- 조회 51
- 잡담
-
- 근데 욕설도 싫다는게 소수 의견이니까 너무 화 안내도 될듯.......
- 12:24
- 조회 40
- 잡담
-
- 난 걍 입모양이나 순간 행동으로 궁예하는게 더 싫음
- 12:24
- 조회 71
- 잡담
-
- 평소때도 걍 선수들 입모양 잡히면 쟤 방금 식빵 구운거맞지하고
- 12:24
- 조회 42
- 잡담
-
- 처음 말나온거 꼬라지고 아니고 아웃당하고 하..시발.. 정도도 왜저러냐해서 플 시작됐을걸
- 12:24
- 조회 91
- 잡담
-
- 롯데) 올해 동무 많이 안쓰는게 아깝다
- 12:23
- 조회 19
- 잡담
-
- 내 기준 식빵이랑 꼬라지는 별개라서...
- 12:23
- 조회 68
- 잡담
-
- 솔직히 부둥부둥 야선이 이래서 병크를 어쩌고 말 나오는 거보면 그냥 또 우월심 챙기고 싶구나 생각들단데
- 12:23
- 조회 87
- 잡담
-
- 기아) 도영이 진짜 쫄.
- 12:23
- 조회 103
- 잡담
-
- 기아) 갸테 갓생루틴인 거 알겠는데 직관 회피도
- 12:23
- 조회 64
- 잡담
-
- 욕하는게 남 들으라고 하는게 아니라 대부분 스스로한테 하는 혼잣말이라 별 생각 없음
- 12:22
- 조회 76
- 잡담
-
- ㅅㅈㅎ 꼬라지도 보기싫지만 그 선수가 다음 타석에 나올때까지 꼬라지 곱씹는게 더 싫어
- 12:22
- 조회 32
- 잡담
-
- 두산) 23-24시즌에 진작 리빌딩 안 한 건 아쉬운데 다르게 생각하면 그때 뭔가를 햇으면 그 뒤에 우리팀 온 승민이 민석이 찬호 다 우리팀 안 왓을 수도 잇을 거라ㅋㅋㅋㅋ
- 12:22
- 조회 32
- 잡담
-
- 경기 중에 꼬라지 부리면 온에어도 다같이 왜저래? 이런글 올라오긴해
- 12:22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