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나는 빈이가 좀 너무 힘주고? 던지면 공이 더 날리는 느낌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842282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5 내 느낌이니까 너무 뭐라하지 말아줘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