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롯데) 사직에서 투수전 낯설다..
33 0
2026.06.26 19:26
33 0

항상 치고받고 그런 양상이었던 거 같은데..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3 06.24 35,9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0,5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2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47319 onair kt) 상동이 그동안 잘막아줬어서 안타맞고 실점하면 어쩔수 없겠다 싶은데 실책은 아니지 20:52 0
15247318 onair kt) 둬도 되나? 지가자초했지만 막을순 있겠나 20:52 0
15247317 onair 삼성) 김재윤 실직시켜꒰( ◕ᴥ◕ )꒱ 20:52 1
15247316 onair kt) 선발이 6이닝 무실점했는데 뭐하냐고 20:52 0
15247315 onair 삼성) 청명보 운도 드릅게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20:52 1
15247314 onair 한화) 페문강노허가 돌아왔어 20:52 0
15247313 onair 엘지) 정빈아 미안한데 엥런부탁해 20:52 5
15247312 onair 한화) 인서 2루간거야?( ⚆ ө⚆ ) 20:52 6
15247311 onair 엘지) 박동원 타석에 내지 20:52 3
15247310 onair 엘지) 걍 정빈이 선발로 쓰지 타격감 좋을때 20:52 12
15247309 onair 기아) 빨리 응원하자 약속의 8회 ^ᶘ=و ˃̵ᗝ˂̵=ᶅ^و 20:52 5
15247308 onair 엘지) 성호랑 정빈이를 진작 썼어야지 20:52 4
15247307 onair SSG) 으음 너무 맞네 20:52 22
15247306 onair kt) 이건 투교도 잘못이다 1 20:52 34
15247305 onair 엘지) 선발이 퀄스플 했는데 패전투수 만들거냐고 20:52 10
15247304 onair 삼성) 승규야 ꒰(๑ᵕ🙏ᵕ๑)꒱ 최소 고급 20:52 12
15247303 onair kt) 사인 착각해서 선발 내린건 진짜야..? (›´-`‹ ) 1 20:52 35
15247302 onair 한화) 인서가 2루로 갔다고...? 20:52 44
15247301 onair 엔씨) 아 나 맷돌이 진짜보내기싫다 20:52 6
15247300 onair SSG) 힘들다... 20:52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