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그래도 이정도면 잘보내준거같음
- 22:07
- 조회 8
- 잡담
-
- 기아) 박정우 원래 주루못하는 대주자 이미지였다보니
- 22:07
- 조회 13
- 잡담
-
- 한화) 무서워요... (𓏗 ө 𓏗)
- 22:07
- 조회 28
- 잡담
-
- 아 울다가 겨우 진정하고 우리팀 복습하려고했는데 추천탭에 엔씨선수들 우는거 개많이 떠서
- 22:07
- 조회 30
- 잡담
-
- 삼성) 기멘준도 왔는데 왜 굴비즈 완전체가 아니야
- 22:07
- 조회 22
- 잡담
-
- 삼성) 미르 너무 ㄱㅇㅇ ㅋㅋㅋㅋㅋ
- 22:07
- 조회 33
- 잡담
-
- 엘지) 90년생 포수를 올브전에 수비이닝 500넘기는건 혹사지
- 22:07
- 조회 10
- 잡담
-
- SSG) 마지막 덕캠이 19일전 ૮₍◕ᴥ◕₎ა
- 22:07
- 조회 10
- 잡담
-
- 엔씨) 경기 전부터 울다가 그쳤는데 찐마지막타석부터 걍 개울었음
- 22:07
- 조회 19
- 잡담
-
- 두산) 근데 로그가 부진한 이유는 뭐인거같음?
- 22:07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주헌인 언제쓰려고 아껴두냐
- 22:07
- 조회 7
- 잡담
-
- 한화) “주위에서 노시환은 왜 뽑혔냐, 왜 가냐는 말들이 많은데 실력으로 증명하고 오겠다"
- 22:07
- 조회 58
- 잡담
-
- kt) 근데 진짜 제성이는 왜내렸지
- 22:07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영빈이 뇌뺀 수비 아쉽긴 한데 진짜 이렇게 키울 애 아닌 것 같은데...
- 22:07
- 조회 17
- 잡담
-
- 엔씨) 맷돌이 마지막경기를 승리의 디샷으로 남겨둘수있어서 그건 좋다..
- 22:07
- 조회 55
- 잡담
-
- 두산) 내일 감자군 만나는구나
- 22:07
- 조회 14
- 잡담
-
- 두산) 곽빈이 우리팀 에이스라 너무 좋다 기록다 두베에서 쓰고싶다는데 어케 안이뻐해
- 22:07
- 조회 12
- 잡담
-
- SSG) 으....야구나 봐라 ૮₍ •̅ ᴥ •̅ ₎ა
- 22:06
- 조회 70
- 잡담
-
- 두산) 투수는 진짜 모아도 모아도 모자르네ㅠㅠ
- 22:06
- 조회 19
- 잡담
-
- 엔씨) 7회 전부터 좀 눈물이 나기 시작했는데 그 뒤로 걍 엉엉움
- 22:06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