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음 나도 6선발 별로인거 공감하는데 찬희창섭 공 많이 던지기만 해도 뭐라하는건 이상함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9
실점을 한것도 아니고...ㅜㅜ 말을 잘 못하겠네 그니깐 뭐랄까 흔들리기만 해도 바로 6선발이랑 연결짓는 느낌..?
실점을 한것도 아니고...ㅜㅜ 말을 잘 못하겠네 그니깐 뭐랄까 흔들리기만 해도 바로 6선발이랑 연결짓는 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