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가라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비비큐 황올 박정우 ㅂ정우까지 옴
- 22:06
- 조회 0
- 잡담
-
- kt) 나같경 올해 최악의 경기는 5실책 경기긴해
- 22:06
- 조회 0
- 잡담
-
- 엔씨) 우리아빠 나 위로한답시고 개안타 니 보다 돈 많다 잘살거다 이러는데 쌰갈 아빠 그거 아니라고요ㅠㅠㅠㅠ
- 22:06
- 조회 5
- 잡담
-
- 삼성) 옛날에 아기사자데이인지뭔지 그런것도 함
- 22:06
- 조회 4
- 잡담
-
- 엘지) 보경이 살이라도 좀 빼봤으면 좋겠음
- 22:06
- 조회 1
- 잡담
-
- 엔씨) 그냥.. 너무 아쉽다
- 22:06
- 조회 3
- 잡담
-
- 삼성) 근데 현준이 1군 이렇게 빨리 콜업 될줄 몰랐음
- 22:05
- 조회 13
- 잡담
-
- kt) 걍 난 용주 왜 내렸는지를 모르겠음.....
- 22:05
- 조회 16
- 잡담
-
- SSG) 아니 이정도면 의웅군 시구 시켜줘라
- 22:05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디아즈야 난 너 오래보고싶으니까 좀 더 잘해보자...
- 22:05
- 조회 13
- 잡담
-
- kt) 답이 없어서 캠프파이어 개길어지는듯
- 22:05
- 조회 8
- 잡담
-
- 한화) 내일은 1번부터 9번까지 배코배트 인거 아니냐ㅋㅋ
- 22:05
- 조회 17
- 잡담
-
- 두산) 김동주는 구속보니까 ㄹㅇ 아껴써야겠던데......
- 22:05
- 조회 62
- 잡담
-
- 기아) 뉴비인데 나 오늘 박정우랑 화해함(싸운적없음)
- 22:05
- 조회 36
- 잡담
-
- kt) 이젠 선발들도 이닝많이먹어주자 다시....응.....
- 22:05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직관갔다가 이제 가는데
- 22:05
- 조회 51
- 잡담
-
- 롯데) 황아 시즌마치고 이벤트 니가 해봐라 ㅋㅋㅋ
- 22:05
- 조회 21
- 잡담
-
- 엔씨) 근데 솔직히 나만 이 생각 하나 비순이 바꿔달래서 바꿔줬고
- 22:05
- 조회 115
- 잡담
-
- 한화) 백호 배트 기리 좋으니까 너도 나도 써보고 3-6번까지 다 안타 친 게 신기함ㅋㅋㅋ
- 22:05
- 조회 22
- 잡담
-
- 엔씨) 8회말 타석이 ㄹㅇ 눈물 줄줄이다
- 22:05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