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ᴥ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이번에 끝내기 친 기분이 >세상 사람들이 나만 주목하고 있는데 날아다니는 기분<이어서 좋았다는게 ㄹㅇ 스타성 같았음
- 01:24
- 조회 2
- 잡담
-
- 엔씨) 솔직히 지입으로 3위 이상 하겠다했는데
- 01:24
- 조회 4
- 잡담
-
- 나 데이비슨 선수 잘 모르는데 ㅈㄴ 슬프네 진짜
- 01:24
- 조회 6
- 잡담
-
- 롯데) 올해 민재 유니폼 판매량 탑3안에 들거같음
- 01:24
- 조회 8
- 잡담
-
- 엘지) 성공경험타령해놓고 9회말2아웃 1점차에 대타 내보낸게
- 01:23
- 조회 6
- 잡담
-
- 엘지) 23라인업을 아직까지 붙잡고있네
- 01:23
- 조회 8
- 잡담
-
- 한화) 이걸 최소 4년은 볼 수 있음
- 01:23
- 조회 24
- 잡담
-
- 엔씨) 베테랑 기용 한정 임선남 이호준 죽이 맞는듯
- 01:23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아직도 퐈안살때의 마인드가 남아있는건지 수집한 선수들 오래본 선수들 다 어디 보내기 싫음
- 01:23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용타 바꿨는데도 하위권이면 경질되려나
- 01:22
- 조회 31
- 잡담
-
- 근데 비슨쌤 오늘이 마지막이었으면 내일부턴 누가 와...?
- 01:22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지는 여기서 베테랑 대우 받음서 지타로 수비부담 없이 선수생활 다 해놓고
- 01:22
- 조회 55
- 잡담
-
- 한화) 짧게있었지만 우리프차가 된 선수들이 너무많다
- 01:22
- 조회 28
- 잡담
-
- 삼성) 찬희가 얼라가 맞긴하네
- 01:22
- 조회 23
- 잡담
-
- 엔씨) 첨이자마지막으로 자표한번만 할게
- 01:22
- 조회 60
- 잡담
-
- 한화) 시시 존나 험하게 키워서 본인도 잘 모르는 본인의 면이 많을 거 같다는게 존나 충격적이었음
- 01:22
- 조회 23
- 잡담
-
- 올스타전에서 팬들 응원가 섞어서부를때 슬쩍 데이비슨거도 넣어주면 안되나
- 01:22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빈이는 솔직히 7이닝 먹는 경기 한두경기만 생겨도 이제 더 바랄게 없음
- 01:21
- 조회 22
- 잡담
-
- 두산) 괌자야 오늘도 승민이 잘했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01:21
- 조회 19
- 잡담
-
- 오늘 가나디 봤는데 귀여웠어
- 01:21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