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우리 수비때 계속 뭔가 스무스하게 아웃카운트 잡히는거 같아 경기 잘 풀릴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839021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0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