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ㅇ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3 | 06.24 | 35,9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9590 | onair | 엔씨) 그냥 안보내면 안돼…? | 21:22 | 0 |
| 15249589 | onair | 한화) 힘내자 🌸🍀⁺◟( • ө • )◞⁺🍀🌸 | 21:22 | 0 |
| 15249588 | onair | kt) 그대로 둬서 터지는거랑 몸 덜풀린 투수한테 모험거는거 둘중엔 전자 | 21:22 | 0 |
| 15249587 | onair | 삼성) 지금 이 노랜 뭔가요? 첨들어봐 ㅋㅋㅋ | 21:22 | 3 |
| 15249586 | onair | 엔씨) 인사허눈거 미친 | 21:22 | 7 |
| 15249585 | onair | 삼성) 혹시 불펜장에 누가 몸풀고있는지 | 21:22 | 1 |
| 15249584 | onair | 기아) 1점이라도 내라 빵은 안된다 | 21:22 | 7 |
| 15249583 | onair | 타팀팬인 내가 왜 눈물이 나죠 | 21:22 | 3 |
| 15249582 | onair | 데이비슨 우는거야? | 21:22 | 6 |
| 15249581 | onair | 엔씨) 눈가가 촉촉해 ( o̴̶̷ ө o̴̶̷ ) | 21:22 | 4 |
| 15249580 | onair | 이씨 왜 눈물나냐 | 21:22 | 3 |
| 15249579 | onair | 기아) 카스 오늘도 가족왔다며 ^ᶘ=◕ᴗ◕=ᶅ^ | 21:22 | 11 |
| 15249578 | onair | 데이비슨쌤 ㅜㅜㅜㅜ | 21:22 | 2 |
| 15249577 | 잡담 | 왜 외인들은 이렇게 팀이랑 동화가 잘되가지고 | 21:22 | 10 |
| 15249576 | onair | SSG) 진용이가 확실히 짬이 다르긴하다 | 21:22 | 11 |
| 15249575 | onair | 엔씨) 아니 저렇게 잘하는데 왜 보내려는 거야 ㅠㅠㅠㅠㅠ | 21:22 | 28 |
| 15249574 | onair | 엘지) 다른 애들은 빼기라도 하는데 | 21:22 | 16 |
| 15249573 | onair | 데이비슨쌤 마지막 타석 너무 슬프다ㅠㅠㅠㅠ | 21:22 | 8 |
| 15249572 | onair | 엔씨) 헐 인사를 이렇게 멋있게 하기있기야? 。゜゜∧(´O`)∧ ゜゜。 1 | 21:22 | 27 |
| 15249571 | onair | kt) 와 운동하는데 실점 알림이 존나게 오는 거야 너무 빡쳐서 에휴시⃫발⃫... 이라고 해버림 | 21:22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