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그래도 이번주 다시 승률 최소 5할 맞춰놧다
- 22:06
- 조회 0
- 잡담
-
- 롯데) 정훈보내기시러 。゜゜∧(´O`)∧ ゜゜。
- 22:06
- 조회 0
- 잡담
-
- SSG) 7블럭에 대포들 왤케 돌아다니고 시끄럽냐
- 22:06
- 조회 3
- 잡담
-
- 롯데) 오늘 정민이 첫 타자 상대하는 거 보고 바로 바꾼것도 진짜 잘했음
- 22:06
- 조회 2
- 잡담
-
- 롯데) 근데 민재는 타순이 뒤로가도 앞에 밥상이 나오네
- 22:06
- 조회 6
- 잡담
-
- 두산) 우리는 로그 승용인가?
- 22:06
- 조회 7
- 잡담
-
- 두산) 나는 택연이 영하를 둘 다 건강하게 오래 쓰고 싶음
- 22:06
- 조회 2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오늘 선선한데 팅커벨이 이 정도면
- 22:06
- 조회 11
- 잡담
-
- kt) 난 오늘 장준원 어떤 수비가 되게 아쉬웠는데
- 22:06
- 조회 14
- 잡담
-
- kt) 선발이 터질땐 불펜들이 막아줬었나 올해?
- 22:06
- 조회 8
- 잡담
-
- kt) 강민이 사실 1년차에 1군에 백업으로 뒀던거처럼 쓰면 안되긴하는데 올해 상황이 상황인지라 이해가감......
- 22:06
- 조회 8
- 잡담
-
- 엔씨) 못해도 중간에 안빼고 계속 경기 출장 했는데도 계속 못한다?
- 22:06
- 조회 43
- 잡담
-
- 기아) 비비큐 >황올 >박정우 >ㅂ정우까지 옴
- 22:06
- 조회 18
- 잡담
-
- kt) 나같경 올해 최악의 경기는 5실책 경기긴해
- 22:06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우리아빠 나 위로한답시고 개안타 니 보다 돈 많다 잘살거다 이러는데 쌰갈 아빠 그거 아니라고요ㅠㅠㅠㅠ
- 22:06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옛날에 아기사자데이인지뭔지 그런것도 함
- 22:06
- 조회 25
- 잡담
-
- 엘지) 보경이 살이라도 좀 빼봤으면 좋겠음
- 22:06
- 조회 8
- 잡담
-
- 엔씨) 그냥.. 너무 아쉽다
- 22:06
- 조회 11
- 잡담
-
- 삼성) 근데 현준이 1군 이렇게 빨리 콜업 될줄 몰랐음
- 22:05
- 조회 32
- 잡담
-
- kt) 걍 난 용주 왜 내렸는지를 모르겠음.....
- 22:05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