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 06.25 | 31,3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9244 | onair | 기아) 오늘은 단 한순간도 이기고 있지않았어서 오히려 괜찮아 | 21:17 | 0 |
| 15249243 | onair | 두산) 윤거찬 ʕ ⚆ᗝ⚆ ʔ | 21:17 | 0 |
| 15249242 | 잡담 | 엘지) 어제 2안타 치고 못 나온 게 웃기긴 해 | 21:17 | 0 |
| 15249241 | onair | 삼성) 벌써 15구넘었다 ㅎㅇㅌ | 21:17 | 1 |
| 15249240 | onair | kt) 별개로 오원석이 잘던져서 다행임.. | 21:17 | 0 |
| 15249239 | onair | 기아) 실시간 직관후기 들으니 돔이 벌레해방 측면에선 좋긴하다 | 21:17 | 14 |
| 15249238 | onair | 두산) 동사로마들 다 어케알고온거야 ʕ •́Ⱉ•̀;กʔ💦 | 21:17 | 23 |
| 15249237 | onair | 두산) 엥 10일 언제 채워지지...? 지훈이 한번 조정해도 될 것 같어 | 21:17 | 10 |
| 15249236 | onair | SSG)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21:17 | 22 |
| 15249235 | onair | 기아) 우리도 다른팀 야수 사오자 | 21:17 | 29 |
| 15249234 | onair | 한화) 공 ㄹㅇ 좋으셔서 아까 홈런친게 크게 다가오네 ㅋㅋ 2 | 21:17 | 38 |
| 15249233 | onair | 엔씨) 빵 과연??? | 21:17 | 19 |
| 15249232 | onair | 두산) 차노야 다 깔아놨다 | 21:17 | 13 |
| 15249231 | 잡담 | 엘지) 신민재보다 못치는 타자도 없는데 | 21:16 | 12 |
| 15249230 | onair | 엔씨) 빵아...살아야해... | 21:16 | 14 |
| 15249229 | onair | kt) 걍 두명이서 몸 같이풀어야함 ㅋㅋㅋ | 21:16 | 27 |
| 15249228 | onair | 엔씨) 민우야₍๐◕ᴗ◕๐₎ꔪ | 21:16 | 20 |
| 15249227 | onair | 삼성) 점수가 나야 집안이 화목하다 | 21:16 | 23 |
| 15249226 | onair | 두산) 으음 여기서 찬호... 씁.... | 21:16 | 8 |
| 15249225 | onair | 두산) 차노야 밀득도 득이다 | 21:16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