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민이 와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5 | 06.25 | 26,93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5198 | onair | 기아) 아다리 잘 맞는 경기 보다가 오랜만에 안맞으니까 개답답하구먼ㅋㅋㅋㅋ | 20:17 | 0 |
| 15245197 | onair | 삼성) 구디 떼고 타순 내리고 싶은데 거기에 넣을 타자도 없음 | 20:17 | 0 |
| 15245196 | onair | 기아) 또잉이를 빤..... | 20:17 | 0 |
| 15245195 | onair | 기아) 어찌됐든 5이닝 2실점으로 버텼음 | 20:17 | 0 |
| 15245194 | onair | kt) 오원석이 드디어 귀국햇구나 흑흑흑흑 | 20:17 | 0 |
| 15245193 | onair | 롯데) 뭐 누가 런이라도 쳐야 뚫리겠다 | 20:17 | 1 |
| 15245192 | onair | 두산) 민석아 준순아 둘중한명 4번해볼래...? | 20:17 | 0 |
| 15245191 | onair | 한화) 아카가 생기는 빔 🔴๛ ก(ー̀ ө ー́ก) 🔴 ๛ ก(ー̀ ө ー́ก) 🔴 ๛ ก(ー̀ ө ー́ก) | 20:17 | 6 |
| 15245190 | onair | kt) 아직 으심해 ~(≖_≖~)(~≖_≖)~ | 20:17 | 6 |
| 15245189 | onair | 두산) 그냥 기연이를 넣어도 안타칠거 같은데 쓰읍 | 20:17 | 10 |
| 15245188 | onair | 엘지) 약속의 8회 기대할게 | 20:17 | 26 |
| 15245187 | onair | 삼성) 블루존인데 ㅈㄴ재미없다 2 | 20:17 | 37 |
| 15245186 | onair | 기아) 이제 역전하자 ^ᶘ=و ˃̵ᗝ˂̵=ᶅ^و | 20:17 | 8 |
| 15245185 | onair | kt) 원석이 득지력도 와라 🌸🖤₊·*◟( ⌯˘ ▾ ˘ ⌯ )◜‧*・🖤🌸 | 20:17 | 5 |
| 15245184 | onair | 한화) ㅎㅇㅌ 🌸🍀⁺◟( • ө • )◞⁺🍀🌸 2 | 20:17 | 9 |
| 15245183 | onair | 한화) 살 빠져서 그런가 시시 체구에 비해 얼굴 되게 작네 | 20:17 | 14 |
| 15245182 | onair | 기아) 고작두점차인데 왜그래ㅋㅋㅋ | 20:17 | 36 |
| 15245181 | onair | 두산) 두런트야 용타 구하고 있니??? | 20:17 | 16 |
| 15245180 | onair | 엘지) 94km 커브는 반칙아니냐 1 | 20:17 | 33 |
| 15245179 | onair | 엘지) 찬규가 팀내 최다이닝 소화중일걸? | 20:17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