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나 너무 열받아서 쟤 짤릴때까지 쭉 연패했으면 좋겠음 진심 https://theqoo.net/kbaseball/425837203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82 가을야구 희망도 없는데 나도 시즌아웃할래 걍쟤 짤릴때까지 안 이겨도 상관없어 설종진 나가라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