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삼성) 걍 본인이 좋아서 시킨다는데 뭐
73 0
2026.06.26 18:41
73 0

내가 키운 선발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06.25 38,7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513 잡담 기사 저렇게 뜬거면 키움 가는거 99%인가? 15:26 5
15254512 잡담 엘지) 아쿼 있어서 선발만 안정되면 2용타도 ㄱㅊ아보이긴 하는데 아닌가 15:26 0
15254511 잡담 삼성) 작년에 깔뚱이 애빈다고 다들 깔뚱아꒰( -̥̥᷄ _ -̥̥᷅ )꒱하고있었디만 지가 다이어트중이라고 ㅋㅋㅋㅋ 15:26 0
15254510 잡담 키움) 궁금한건 응원가는 그대로 쓸것인가 15:26 8
15254509 잡담 엔씨) 그래도 타팀 간다니 마음이 좀 진정되네 15:26 14
15254508 잡담 엔씨) 새로 온 용타도 까알이지 뭐 15:26 27
15254507 잡담 엔씨) 헐 키움전 앞으로 두달 넘게 없네.. 2 15:25 98
15254506 잡담 롯데) 누리랑 사진 찍었다 1 15:25 26
15254505 onair 키움) 재영아 너 뭐했냐 15:25 41
15254504 잡담 가을야구 확률 0퍼라는게 지금부터 다이겨도 힘들다는거야? 1 15:25 24
15254503 스퀘어 팀 선발 득점지원 순위 3 15:25 64
15254502 잡담 그럼 데이비슨 오늘부터 키움 유니폼 입는거야? 2 15:25 41
15254501 잡담 엔씨) 근데 뭐만하면 감독욕도 맞는데 시벌... 재인이 1번 기용보니 그래 욕처먹어라 됨 15:25 23
15254500 잡담 SSG) 근데 3지타를 해야 얘를 상대하지 얘 두고 3디아 하면 맨날 디아 거를것 같아서 15:25 16
15254499 잡담 엘지) (♧ ⚆ᗝ⚆)(☆ ⚆ᗝ⚆) 상무 보는데 성우 생각보다 빠르다 15:25 10
15254498 잡담 엔씨) 우리가 올해 키움이랑 하필 존나 경기를 많이 했어 ㅠㅠ 시리즈 얼마 안남았을걸 3 15:25 102
15254497 잡담 이러면 키움 교체권 다쓴거? 3 15:25 116
15254496 잡담 아무도 안하는건 이유가 있는거임 3 15:25 162
15254495 잡담 아니 하영민도 수술 복귀고 안우진도 부상 두번 있고 복귀란말임 15:25 55
15254494 잡담 두산) 김원형 두산 감독은 이날 경기를 앞두고 오명진의 부상에 관해 "뭔가 좀 (타격 쪽에서) 감을 잡기 시작했는데, 그 부분이 아쉽다"면서 "제가 해줄 수 있는 이야기는 그 타격감이 어디로 가지 않으니까, 걱정하지 말고 부상을 치료하는 데 집중하라는 것"이라며 진심을 전했다. 2 15:24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