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ᵒ̴̶̷ Ⱉ ᵒ̴̶̷⸝⸝=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티야 나 생일인데 마법부려줘 ʕ ◔ᴗ◔ʔ
- 09:50
- 조회 3
- 잡담
-
- 엔씨) 어젠 별로 실감안나서 눈물도 안났는데
- 09:48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어릴때는 시금치 개극혐했는데 나이 먹으니 시금치 맛있다
- 09:48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어린왕자니폼 언제 파는 거지 ∧( -᷅ Θ -᷄ ?)∧
- 09:48
- 조회 30
- 잡담
-
- kt) 원준이 커피차
- 09:46
- 조회 102
- 잡담
-
- 잠실에 원래 응단 뒤 보호막? 없었지!
- 09:46
- 조회 98
- 잡담
-
- 문학 먹거리 추천좀... 2년만에 가서 업뎃이 안되어있어
- 09:45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일어났는데 눈이 걍 붕어임..
- 09:44
- 조회 41
- 잡담
-
- 엔씨) 비순이 그럼 영규랑 미녁이랑은 인사 못하고 가는건가
- 09:43
- 조회 84
- 잡담
-
- 엔씨) 오늘 직관 가는덬들 반바지입어 긴바지입어?
- 09:41
- 조회 43
- 잡담
-
- 롯데) 올해 유니폼 마킹 뭔가 윤전융전레 일거같음
- 09:41
- 조회 112
- 잡담
-
- 키움) ㅇㅋㅇ 메이저리그에서 외야수비 제일 어려운 구장
- 09:41
- 조회 81
- 잡담
-
- 롯데) -해설 호평이 많다. ▲ 대체 호평이 어디서 나오나(웃음). 사실 어렵다. 야구 얘기하는 걸 좋아하지만, 라이브로 진행이 된다. 비속어도 안해야 하니 짧은 순간에도 두세 번 정도 생각한다. 끝나고 나면 "너 중계했었냐, 말 안 해서 안한 줄 알았다" 이런 문자도 온다.
- 09:39
- 조회 218
- 잡담
-
- 두산) 승민이 약간 얘도 닮음
- 09:36
- 조회 192
- 잡담
-
- 야덬친구들아 질문이 있어!!
- 09:36
- 조회 158
- 잡담
-
- 두산) 민석이 이거 웃기네ㅋㅋㅋ
- 09:35
- 조회 162
- 잡담
-
- 기아) 아 개웃겨 응단이 호령이 등장곡 가사 적어온 거 이제 봄ㅋㅋㅋㅋㅋㅋㅋ
- 09:35
- 조회 134
- 잡담
-
- 두산) ‘느리지만 완벽하게’ 매년 조금씩, 성장형 투수 곽빈… 이제는 정말 에이스
- 09:35
- 조회 75
- 스퀘어
-
- 아침부터 귀여운 동글이 보기
- 09:34
- 조회 126
- 잡담
-
- 두산) 원형이 오랑이 주전 인터뷰 죄다 의심티콘인거 개웃기다
- 09:33
- 조회 1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