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좌승이 최근에 계속 괜찮다던데 다음턴에 한번 올리는 것도 생각해봤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837060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9 투수 없다고만 하지말고 찬희도 지금 꾸역투하네